팝팝팝팝팝 : 하상백쇼룸에서 밀크티와 모스카토다스티

2015. 1. 12. 16:35리빙

728x90
반응형
SMALL



ANTYOON

Beautiful Only


ㆍ_ㆍ


팝팝팝팝팝 : 하상백쇼룸에서 밀크티와 모스카토다스티


간만에 에너지 충전한 느낌, 옐로우 컬러 때문만은 아닐꺼에요. 요즘 통 아이디어와는 거리가 멀어요.
전에는 머릿속에서 수많은 아이디어가 떠나질 않아서 좋았는데, 뭔가 삶에 찌들다 보니 망했어.ㅋㅋ
팝팝팝팝팝 도착하자마자 하상백샘의 추측질문ㅋ 와~ 정말 나 왜이렇게 단순해진거야? 뭐 원래 말보단
글이 편하긴 하지만, 사들고 간 우유로 하상백샘이 따뜻한 밀크티를 타주셨어용! 자연스럽게 대화를 하고,
모스카토다스티도 한잔씩 하고 연애하러갈 태정씨와 함께 바이바이~가까우면 자주 놀러갈텐데... 아쉽

















매드팩토리 팔찌와 반지, 글로벌타임 이보영시계, 엠주 해골반지, 센트럴시티 갈때마다 들리는

지하1층 쥬얼리매장에서 산 수염반지 한때 수염아이템에 꽂혀서 바로 구매했었죠!


























밀크티가 나오기전까지 보라며 주신 책. 그들의 삶을 추측해 보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너무 비슷한 캔들속에서 이거는 눈길을 끌었던 























셀카도 마구마구 찍구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