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리단길 보석시장, 노홍철 하하 무한도전 촬영, 도상우 다녀감.

2014. 11. 1. 21:46리빙

728x90
반응형
SMALL









경리단길 보석시장, 노홍철 하하 무한도전 촬영, 도상우 다녀감.ㅋㅋㅋ

한글날에 이태원 경리단길에서 보석시장이 열렸습니다. 전에 열렸을때 가보고 싶었는데, 

그때 못가 이번에는 꼭 가리~! 3시에 만나기로 했는데..

5시에 만나게 되었는데. ㅋㅋㅋ 아.. 일찍갈껄 제가 가기 바로전에 노홍철과 하하가 다녀갔다는 소식~! 

무한도전 친구특집인가봐요? ㅋㅋ 아쉬버라ㅠ_ㅠ

요즘 경리단길 자주 가신다는 노찌롱~! 아이고 의미없다.ㅋㅋ 

보석시장 간김에 경리단길 구경도 실컷하고 왔답니다. 아하하하하하하






















올라가다가 도상우 발견ㅋㅋㅋㅋㅋㅋ 도상욱ㅋㅋㅋㅋㅋ 죄송해요ㅋㅋㅋㅋㅋㅋ 

괜찮아 사랑이야 나왔던 기분이예용.

암튼 저개는 칸인가? 아닌가? 암튼 뒷태 많이 봤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프랭크 전에 왔는데 너무 작아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못먹고 카롱카롱 갔었는데

다시 확장한 프랭크 너무 맘에 들어요! 다음에 한가로이 꼭 다시 와야겠다~! 

술도 파는 빵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테리어가 너무 내스타일~!

 

 















이날 일년치 개는 다 본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회나무로13가길








012345



조금만 더 일찍 갈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ANTYOON : Beautiful Only

보석시장, photographed by Leejeongyoon

iPhone5

 

Copyright ⓒ 2007-2014 Jeong-Yoon Lee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