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영상편집 👩🏻‍💻 그래픽디자이너 포트폴리오 정리 🙏🏻 양재천 산책

2020. 2. 13. 19:05브이로그

728x90
반응형
SMALL
 

유튜브 영상편집 👩🏻‍💻 그래픽디자이너 포트폴리오 정리 🙏🏻 양재천 산책

앤트윤 antyoon | 내 인생은 내가 구제하는 거다. 😇 나를 구원할 수 있는 건 오직 나 자신뿐이다. 💜 스스로를 믿고 과감하게 행동하세요~ 🙏🏻 🎵 Billie Eilish - wish you were gay (obsn x hyem remix) 방탄소년단 V(김태형) - 풍경 👩🏻‍💻 by LEE JEONG YOON Photography : LEE JEONG YOON 촬영 : iPhone11Pro & LEICA D-LUX 편집 : VLLO 블로그

tv.naver.com

내 인생 내가 구제하기 위해 포트폴리오 정리를 다시 시작하기로..아 2017년이후로 외장하드에 자료가 없네요ㅋㅋ 뭔가 디자이너로써 지친것도 있고 이제 디자이너 그만하고 싶어서 그런것도 있고 뭔가 새롭지 않은 작업때문에 용량만 차지하니까 그냥 미련없이 정리안했던 내 잘못이지..ㅋㅋ 아무튼 최신순으로 작업을 시작하였는데.. 그 후가 걱정이네요~ 포트폴리오 작업보다 영상편집이 잼있어서 큰일임ㅋ 아 어쩌지ㅋ


antyoon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