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log 낮과 밤이 다른 저세상텐션 🤯 야심작 주정강화 와인 🍷 샤프란 해산물 빠에야 🦑 화분 분갈이 흙 사러 양재꽃시장 다이소 개리

2020. 2. 18. 18:16브이로그

728x90
반응형
SMALL

 

antyoon 2020 vlog

Beautiful Only*

 

낮과 밤이 다른 저세상텐션 🤯 야심작 주정강화 와인 🍷 샤프란 해산물 빠에야 🦑 화분분갈이 흙 사러 양재꽃시장 다이소 개리


낮과 밤이 다른 저세상 텐션을 제대로 맛본 주말이었어요~ 친한 동생이 스페인 여행을 다녀왔는데 선물로 샤프란을 사 와서 샤프란으로 다 같이 해먹을 수 있는 요리 "해산물 빠에야"가 정해지고 그에 따른 와인파티가 모집(?)이 되어서 저는 쌀과 와인 오프너만 챙겨갔지만 주최자 친구는 아주 바빴던 한 주인 걸로~ 주정강화 와인이라는 술도 알게 되고ㅋ 만드는 방법까지 알게 되었는데ㅋ 굳이 술을 강화해서까지 마시지 않아도 충분히 간이 힘든 걸로 그래도 친구 덕분에 새로운 술 경험을 하게 되어서 좋았어요ㅋ 자세한(?) 내막은 브이로그에 최대한 남겨 보았읍니다ㅋ


 


날 새고 나름 주말인데 일찍 양재꽃시장에 부지런히 다녀왔어요~ 백수가 원래 약속하나 잡히면 그날 모든 일처리를 합니다ㅋ 밖에 나갈 일이 없기 때문에 나갈 수 있을 때 모든 일 처리를 해요ㅋ 그래서 바로 화분 분갈이도 해줬습니다. 이거 생각보다 무지 뿌듯한 일이더라고요~ 날이 추워서 더디게 자라는 식물인데 곧 날이 따뜻해져서 나의 마음도 식물도 쑥쑥 자라길 바라요 ᄏ

 

 

 

 

 

와~ 드디어 재뉴어리 주얼리를 풀 착장을 하고 외출할 기회가 생겼네요 ㅋ 받았는데 대체 어딜 하고 나가야 하나 엄청 고민했는데 ㅋ 편한 게 좋아서 캐주얼하게 입었는데 주얼리는 역시 캐주얼에도 잘 어울렸어요~

 

 

 

 

 

걸어서 논현역까지 도착해 지하철 7호선 타고 바로 친구네 집으로~ 도착해서 스페인 여행 선물도 받았어요~ 와! 내가 좋아하는 자석까지 ㅋ

 

 

 

 

 

 

요리 잘하는 친구를 둬서 친구들과 있을 때는 내가 할 일이 없어요 ㅋ 그냥 가만있으면 알아서 해줍니다. 가끔 설거지 정도

 

 

 

 

 

 

 

토마토 해산물 빵에야 거의 50인분의 샤프란이 들어간 ㅋㅋㅋㅋ 고급 빠에야 ㅋㅋ 두 번째 해줘서 먹어본 거 같은데 정말 맛있읍니다. 레시피나 좀 배워올 걸 그랬나 봐요 ㅋ

 

 

 

 

 

야심 차게 준비한 주정강화 와인, 와인을 강화해 주는 브랜디 역할을 하는 제주도에서 사온 50도짜리 신례명주(?)를 넣고 쓴 술은 안 먹는 절 위해 라즈베리 시럽까지 조금 미세하게 넘어서 만든 주정강화 와인! 거기다 와인도 그루지야 와인 중 사페라비 와인으로 고고급 와인이 되어서 마셨네요ㅋ 정말로 두어 잔 마셨는데 올라옵니다~

 

 

 

 

 

정말 게 눈 감추듯 먹었던 오징어 먹물 빠에야 쌀도 적당한 익힘의 정도라 정말 맛있게 다 먹었어요~ 올리브유도 적당히 많이 들어가야 더 맛있게 된다는 팁을 얻었지만 레시피는 모르겠네요 ㅋㅋ

 

 

 

 

 

선물 한가득 들고 집으로~ ㅋㅋ 오래간만에 너무 힘차게 저세상 텐션으로 놀아서 뭔가 찝찝하지만 기분 좋았던 ㅋㅋㅋㅋ

 

 

 

 

 

 

언제부터인가 자석만 사게 되는 ㅋㅋ 바로 붙여주었습니다

 

 

 

 

 

 

 

앱솔루트 미니 귀여워서 언제 먹을지 모르겠지만 혼자 먹을 일은 정말 없을 듯 ㅋㅋ

 

 

 

 

 

 

집에 오는 길에 양재역에 내려 다이소에 바로 들러 개리를 2개 사 왔어요 ㅋ 안 그래도 개리 때문에 다이소 가야했는데ㅋㅋ 정말 이거 한 번 빠지면 계속 먹게 되는 과자에요~ 온몸에 파스 붙이고 주정강화 와인 후유증으로 힘든 상태지만 즐거웠당~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