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동 순수이야기점 헤어디자이너 정석, 투톤염색 후 헤어트리트먼트 받으세요 ~!

2014. 11. 3. 19:26리빙

728x90
반응형
SMALL




ANTYOON + Beautiful Only












청담동 순수이야기점 헤어디자이너 정석, 투톤염색 후 헤어트리트먼트 받으세요 ~! 

스텝구함 / 졸업 헤어 메이크업 이벤트 11만원!


다슈의 촬영차 타민과 함께 갔다가 또 정석샘과 인연이 되어 이렇게 저까지 헤어스타일에 변화를 주게되었어요!

정말 눈물나게 감사드립니다. ^^ 저번에 투톤염색을 아주 야무지게 했었죠! 정말 반응이 뜨거워요! 따라쟁이들 따라 해주세용~!

투톤염색을 하면 머리가 많이 상하게 됩니다. 그래서 필히 꼭 헤어 트린트먼트를 받으셔야해요! 한달에 한두번이 적당하다고 하네요.

저번에 주셨던 샴퓨의 소중함을 알게되었어요.ㅎㅎ 역시 샴퓨도 좋은거 써야하는구나! 웨이브 느낌이 다름ㅎㅎㅎ







 










챙겨주신 트리트먼트덕에 아직 손상이 심하지 않았지만, 샴퓨 바꾸고 바로 머리 각질이 생김 ㅎㅎㅎ

 





 

 










정석샘은 본인의 사진을 사랑하십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제가 머리를 하느라 사진을 못찍어 드려 죄송ㅋㅋㅋㅋㅋㅋ 한 2번 더보면 완전 친해질껏도 같아요!

 




 

 

 











샴퓨까지 끝나고 이제 머리손질에 들어갔어요! 정말 간단명료하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찰랑찰랑 까지는 아니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빗으로 빗겨진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웨이브넣는 방법도 알려주시면서 열심히 물결웨이브 넣어주셨어요!

 





 

 









저희 동갑이랍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굉장히 옷은 귀염터지게 입었는데 머리가 러블리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도 정말 감사드립니다~!

 

 


 

 

 






 

 

요즘 대학 졸업사진 찍는 시즌이죠~! 아주 괜찮은 가격대의 이벤트입니다!

졸업 헤어 메이크업 이벤트 11만원! 아나운서 지망, 대학입시 헤어메이크업도 11만원~~^^

 

+

· 청담동 순수 이야기점 헤어디자이너 정석샘 성실하고 열정적인 스텝구함!!

· 10월 한달간 할로윈 이벤트

· 블로그 보고 첫 방문 고객님 전 시술 30% 할인!

 

 





 








ANTYOON : Beautiful Only

순수이야기점, photographed by Leejeongyoon, Kimsangmin

Canon EOS 500D

 

Copyright ⓒ 2007-2014 Jeong-Yoon Lee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