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 엔젤스(Palm Angels)’의 프란체스코 라가치(Francesco Ragazzi) ‘Réservation’ 향수 바이올렛 그레이(Violet Grey) 단독 런칭
프랑스 감성과 캘리포니아 무드를 결합한 ‘Réservation’
스트리트 감성과 럭셔리의 경계를 허문 브랜드 ‘팜 엔젤스(Palm Angels)’의 창립자 프란체스코 라가치(Francesco Ragazzi)가 이번에는 향수 시장에 도전장을 던졌다. 오는 3월 3일, 그의 첫 번째 프래그런스 라인 ‘Réservation’이 럭셔리 뷰티 전문 리테일러 바이올렛 그레이(Violet Grey)에서 단독 론칭된다.
이번 컬렉션은 총 7가지 향수로 구성되며, 라가치 특유의 감각적인 디자인과 향조가 돋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프랑스의 클래식한 우아함과 캘리포니아의 자유분방한 감성을 조화롭게 녹여냈다는 점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팜 엔젤스는 기존 패션 컬렉션에서도 스케이트보딩 문화와 이탈리아 럭셔리 감성을 결합한 독창적인 스타일로 큰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 프래그런스 컬렉션 역시 스트리트 스타일과 하이엔드 향수의 경계를 허무는 새로운 시도로 평가된다.
바이올렛 그레이에서 단독 론칭, 향후 글로벌 확장 기대
이번 ‘Réservation’ 컬렉션은 고급 뷰티 리테일러 바이올렛 그레이(Violet Grey)에서 독점 공개될 예정이다. 바이올렛 그레이는 엄선된 럭셔리 뷰티 브랜드만을 선보이는 프리미엄 리테일러로, 할리우드 셀러브리티와 뷰티 인플루언서들의 사랑을 받는 명소다. 업계에서는 이번 런칭이 향후 팜 엔젤스의 뷰티 및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확장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다고 보고 있다. 실제로 팜 엔젤스는 모기업인 몽클레르(Moncler)와 협업을 지속하며, 패션을 넘어 라이프스타일 전반으로 브랜드 영향력을 넓혀가고 있다.
향수 시장에 도전하는 패션 브랜드들
최근 몇 년간, 패션 브랜드들이 프래그런스 시장에 진출하는 사례가 늘어나고 있다. 루이 비통(Louis Vuitton), 구찌(Gucci), 생 로랑(Saint Laurent) 등 다양한 명품 브랜드가 자체 향수를 출시하며 뷰티 시장에서도 영향력을 키우고 있다. 팜 엔젤스 역시 이번 ‘Réservation’ 컬렉션을 통해 패션을 넘어 향기까지 스타일의 일부로 제안하는 브랜드로 자리 잡을 전망이다.
팜 엔젤스, 패션을 넘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확장할까?
프란체스코 라가치는 이번 향수 론칭을 통해 단순한 패션 브랜드가 아닌 완전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의 도약을 시도하고 있다. 스트리트웨어와 럭셔리를 접목한 혁신적인 접근법이 이번 프래그런스 시장에서도 성공할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오는 3월 3일, 바이올렛 그레이에서 첫선을 보이는 ‘Réservation’ 컬렉션이 향후 글로벌 럭셔리 프래그런스 시장에서 어떤 반응을 이끌어낼지 귀추가 주목된다.
VIOLET GREY
The Industry's Beauty Edit.
VIOLET GREY (violetgrey) | 공식 Pinterest 계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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