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타야여행✈️ 베란다 리조트 파타야 엠갤러리 스위트룸 프라이빗 풀(Veranda Resort Pattaya - MGallery)

2024. 4. 7. 20:21기록

728x90
반응형
SMALL

해피허니문 스위트룸

By Jeong-Yoon Lee

 

본격 허니문 분위기 낼 수 있는 베란다 리조트 파타야 엠갤러리 스위트룸에 도착했어요. 스위트룸은 킹사이즈 배드 1개와 2층 침대 배드 2개가 있었어요. 가족이 묵으면 너무 좋을 사이즈였어요. 프라이빗 풀이 있어서 룸에서도 수영을 즐길 수 있고요. 허니문 장식은 저도 처음이네요. 침대 위 장식과 케이크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베란다 리조트는 무엇보다 어메니티가 탄이라 아주 흡족했어요. 스위트룸의 뷰는 살짝 아쉬웠지만 이 모든 시설을 즐기려면 이틀 내내 리조트에만 있어도 아깝지 않겠다.

 

 

방콕 호텔과는 비교할 수 없을 만큼 너무 좋아서 기분이 급격히 좋아졌어요.

 

욕조, 변기, 세면대 공간이 모두 나뉘어 공간 분리가 되어있어서 좋더라고요.

 

웰컴 허니문 케이크

 

커튼을 치면 공간이 또 분리되는 2층 침대 공간도 아늑하고 좋았습니다.

 

 

면세점에는 없는 탄이라서 방콕에서 큰 쇼핑몰에서 보이면 사는 걸 추천드립니다. 한국에서도 구매가 가능하긴 하지만 방콕이 싸니까! 탄 스파도 꼭 받아보고 싶더라고요.

 

 

스위트룸에만 존재하는 프라이빗 풀이에요.

 

 

빨래 건조대도 있었네요.

 

스위트룸에서 놀다가 잠깐씩 누워서 쉬기도 가능했던 아늑이 침대였어요.

 

 

덕분에 스위트룸과 허니문 장식도 구경하게 되었네요!

 

Credit

글. 이정윤

사진. 이정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