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

(278)
호후 모기퇴치용품 여름에 꼭 필요한 이것! ANTYOONBeautiful Onlyㆍ_ㆍ호후 모기퇴치용품 여름에 꼭 필요한 이것!지긋지긋한 모기와의 전쟁이 시작되었습니다. 여름밤 외출도 잦고 한강이면 캠핑도 가야하는데모기때문에 즐거움을 놓칠수는 없죠! 아기들도 함께 움직일때는 정말 모기를 어찌할도리가 없음그래서 각종 모기퇴치 팔찌나 모기를 날려버릴 수 있는 걸 하나둘 챙기게 됩니다. 모기로부터가볍게 해방될 휴대용 훈증기 USB타입이여서 어디서든 간편하게 가능합니다!_마트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홈매트를 구매하셔서 끼워만 주시면 사용이 아주 간편합니다.외출시에는 보조배터리에 껴서 사용하시면 넘나 간편하겠죠?
캔들클래스 꽁티드툴레아 북한남갤러리 #꽁티드툴레아 #캔들클래스 #크리스마스선물 직접 만들어보아요!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설레는 이 감성! 2015년 한해에도 고마웠다면땡큐선물 사랑이 깊이 담긴 선물 준비하고 계시죠? 안하신다고요? 그럼 이참에!직접 만든 캔들로 고마운 마음을 전해보시길 바래요! 안녕이와 꼬모가 있는 경리단길#꽁티드툴레아 #캔들클래스 12월 한시적으로 캔들과 왁스타블렛을 만드는 원데이클래스!간단한 다과와 함께 재밌게 향초도 배우고 수다도 하면서 꽁티와 친해지길 바래요!www.contedetulear.comTULEAR CANDLE CLASS수업내용캔들 만들기(230g) - 1개연말 무드의 왁스 타블렛 만들기 - 3개수강인원최대 6명(4명 미만일시 클래스는 진행되지 않습니다.)수강신청카톡 - kjay84 로 문의 및 신청날짜..
킨텍스 크리스마스페어, 호후도 함께합니다!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하면 더 즐거운당신이 꿈꾸던 크리스마스의 모든 것!2015 KOREA Christmas Fair2015.12.11(금)-2015.12.20(일)일산 킨텍스 1전시장 4·5홀 디저트와 핸드메이드 플리마켓도 함께 열리니~가족분들과 크리스마스페어 10일간 여유롭게 오셔서크리스마스 기분을 즐기시길 바랍니다~!
호후 온라인샵 리뉴얼 #데님모자를 드립니다. 호후 온라인샵 리뉴얼 #데님모자를 드립니다.호후 온라인샵 새롭게 단장한 기념으로 선물증정을 합니다. 3만원이상 고객님께스페셜 데님모자를 만나볼 수 있는 기회! 곧 출시되는 데님케이스와 짝꿍이랍니다.먼저 만나볼 수 있는 기회에요. 적극적인 홍보를 원하시면 댓글을 달아주세요!보다더 먼저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드리겠습니다. 본인의 인스타그램이나 블로그에자유롭게 리뷰해 주시면 됩니다. 다양한 상품군으로 새롭게 시작하는 호후와 만나요!인스타그램 @hohoo__official사이트 hohoo.co.kr
도산공원 플래그쉽 시몬느 0914, 낙엽떨어지는 비오는 일요일! 도산공원 플래그쉽 시몬느 0914, 낙엽떨어지는 비오는 일요일!저번주에 가기로 했는데 저의 건강상태가 좋지않아 이번주에는 꼭! 그래서 다녀왔는데 가을비인지겨울비인지 때마침 나오는 풍선껌OST Because I 너무 잘 어울리는 도산공원거리 정말이지~ 계속걷고 싶었어요. 먼저 도착해 0914계단을 내려갔는데 갤러리부터 설명을 들으면 뜻밖의 전시관람일요일엔 카페를 운영하지 않는다는 슬픈소식과 함께 ㅎ 사진몇장 더 찍고 우리는 다음 행선지로~
도산공원 압구정 멜팅샵 도산공원 압구정 멜팅샵시몬느 0914 갤러리를 둘러보고자 도산공원으로 향했습니다. 가을비가 내리고Because I 노래를 들으며 요즘 풍선껌 드라마도 재미있더라구요. 그녀는 예뻤다.끝났어요 ㅠ_ㅠ 뭐 해피엔딩이었으니깐 괜찮아용. 행복한데 왜 눈물이 나냐고요?암튼 주말에 다녀온 멜팅샵 굳이 목적이 없으면 안갈듯 하지만 좋네요 근처에 괜찮은퀸마마마켓도 있구요. 걷기에 암튼 딱 좋았어요!_여기는 도산공원 카페 랩오에용 ㅎㅎ
가회동 대장장이 화덕 피자집, 고르곤졸라 졸라맛나! 대장장이 화덕 피자집, 고르곤졸라 졸라맛나!맛집을 소개해주고 백퍼센트 만족할만한 가회동 대장장이 화덕 피자집무조건 여기는 가야합니다ㅋ 정말 예약필수! 요즘 맛집 핫스팟은 무조건예약을 걸고 봅니다. 이날 너무 많이 돌아다녀서 여기가 대체 무슨동인지살짝 헷갈리지만 대장장이 화덕 피자 이거는 안잊음ㅋ 사람이 너무 많은거빼곤 완벽하게 좋았엉요! 날씨도 하늘도 어찌나 맑던지!
레드스톤 강남역 레스토랑 레드스톤 강남역 레스토랑추석연휴는 잘 보내고 오셨죠? 정말이지 짧지만 아주 알차게 보내고 왔답니다.추석에 문연곳이 없어서 어렵게 찾은 레드스톤 평소에 가고싶었던 곳인데 만족맛도 좋고 가격도 많이 비싼편은 아니라서 아주 좋았어요. 둘이 먹이에 2인코스도나쁘지 않았구요. 다음엔 저녁에 와서 와인을 마셔주겠다!
경리단길 갈때마다 들리는 꽁티드툴레아 antyoon 2015 DailyBeautiful Only_경리단길 갈때마다 들리는 꽁티드툴레아프랑스의 모던하고 세련된 이미지를 향으로 풀어내는 '꽁티 드 툴레아'는지금의 반려견인 프랑스 견종 '꼬동 드 툴레아(coton de tuléar)'로 부터 '힐링(Healing)' 모티브를 얻어매시즌 새로운 향과 패키지로 툴레아만의 이야기를 이어갑니다.바로 그 반려견 안녕이가 있는 꽁티드툴레아 갈때마다 정말 강아지들에게 힐링을 받고 오는 곳이에요.저도 모르게 발길이 닿고 닿고 ㅎㅎ 언제나 친절한 영완이 주현씨 새로오신 알바생분까지~ 안녕이와 꼬모의 애교!
칼로앤디에고 장진우 경리단길바 바칼로 카페디에고 antyoon 2015 DailyBeautiful Only_칼로앤디에고 장진우 경리단길바 바칼로 카페디에고소격동에 장진우식당에 이어 그의 거리가 된 장진우 거리에 칼로앤디에고라는 바가 생겼다.너무나도 확실한 컨셉의 칼로앤디에고 그 공간에 장진우 러브까지 담겨있으니 더욱이나그 공간에 기대가 되는거 같습니다. 그의 자부심도 느껴졌구요. 볼수록 참 멋진사람이라고느낄 수 밖에 없는 스스로 겸손하지만 참 멋진일을 해내고 있으니 나이가 들어도 그 경험을누가 뭐라고 할 수 있겠어요! 어찌되었든 대단하다 대단해 ㅎㅎ
아름다운 서울 야경 남산아래 피피서울 antyoon 2015 DailyBeautiful Only_아름다운 서울 야경 남산아래 피피서울서울은 참 아름답고 살기좋은 도시입니다. 이 도시에서 즐길 수 있는것들이 무수히 많죠!시간이 된다면 어디로 여행을 가도 좋지만 도심속에서 즐기는 여유지만 휴가를 온듯한기분까지 더해진다면 더할나위 없겠죠? 가볼만한 트렌디한 루프탑의 피피서울!
비베럴댄 추석패키지, 온 가족이 편안하게 즐기는 추석 선물 과일청 세트. 비베럴댄 추석패키지, 온 가족이 편안하게 즐기는 추석 선물 과일청 세트.비베럴댄에서 준비한 추석패키지,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과일청 세트를 준비하였습니다.3개 세트, 2개세트, 1개 포장 구성으로 총 3가지 타입입니다. 주변의 고마운사람에게 부담없는선물로 마음을 전해보시기 바랍니다. 따뜻한 선물이 될꺼에요~!이번추석은 10개이상 단체주문만 받을예정입니다.070.4117.7707 카톡 @ocat
키아 환상과 신화展, 예술의전당 한가람미술관 키아 환상과 신화展기간 : 2015.07.03(금)~2015.10.04(일)장소 : 예술의전당 한가람미술관
세종문화회관 미술관, 딸에게 준 선물, 안셀 아담스 사진전 딸에게 준 선물, 안셀 아담스 사진전 Designed by JE LEE기간 : 2015.08.20(목)~2015.10.19(월)장소 : 세종문화회관 미술관페북 : https://www.facebook.com/anseladams2015요금 : 성인 15,000원, 대학생 13,000원, 초·중·고등학생 10,000원http://www.anseladams.kr/
태슬장식 가방태슬 호후데코 태슬장식 가방태슬 호후데코원래 오래전부터 태슬은 사랑을 받았지만 갑자기 작년부터 열기가 대단했죠?태슬로 나올 수 있는 모든제품은 다 나온듯해요. 그보다 태슬의 활용도가 이렇게다양한줄 몰랐어요.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가능함ㅋ 역시 누가 사용하느냐에 따라쓰임엔 다양성을 보이죠 그 무엇이든요! 여기저기 마구마구 소품에 엣지를 주세용
새로운 모든 것의 시작, 현대백화점 판교점 _새로운 모든 것의 시작, 현대백화점 판교점GRAND OPEN2015.08.21영업시간 : 주중 10:30 ~ 20:00 주말 10:30 ~ 20:30http://pangyo.ehyundai.com/
퀸마마마켓 queen mama market 퀸마마마켓 queen mama market-도산공원에 새로 자리잡은 라이프스타일숍 퀸마마 마켓마치 방송중인 도시농부를 보는듯한 기분이었어요~!지하1층부터 4층과 루프탑까지 뭐 부족하지 않을만큼딱 적당한 공간들이에용~! 아 커피맛이 대단히 좋음.서울시 강남구 압구정로 46길 50http://www.wkorea.com/content/view_03.asp?menu_id=06040300&c_idx=012301020000145&_C_=5_http://www.queenmamamarket.com/
세부여행 바캉스 준비물 호후 셀카봉 보조배터리 방수팩 세부여행 바캉스 준비물 호후 셀카봉 보조배터리 방수팩다들 휴가 다녀오셨나요? 저는 세부로 다녀왔습니다. 아주 신이났어요~!다녀오니 휴가 안간사람처럼 벌써 다른 좋은곳은 없나? 검색중 ㅎㅎ아마 휴가준비로 마음이 들떠있지만 무엇을 챙겨야할지 고민되실꺼에요!제가 준비해간 없어선 안될 아이들로!인생사진을 찍어야 하므로 충전과 셀카봉, 방수팩이 우선이었어요!자외선이 무지 쎄므로 선크림도!_호후 셀카봉과 보조배터리 용량이 딱 가지고 다니기에 좋고 사이즈도 작아서 무게감도 없으니정말 나이스하구요. 충전도 빨리 되구요. 셀카봉은 블루투스라서 정말 편리하답니다._비행기안에서부터 셀카봉에 아이폰장착!_어딜가나 탐내던 보조배터리에요 ㅎㅎ 호후로고 딱 박혀있죠! 케이블에 불도 나오니 나이스 나이스~!_세부 도착해 세부 현지식..
신사동 가로수길 맛집 커피어스 Coffee Us 신사동 가로수길 맛집 커피어스 Coffee Us인테리어를 좋아하거나 분위기 굉장히 중요시 하는 여친이 있다면 여자들이라면,무조건 가봐야할 곳입니다. 정성과 정직으로 만들어지기 때문에 조금 느긋하게기다리면서 여유로운 식사를 해보시길 바래요. 맛과 재료의 신선함은 정말 보장!따라 바질페스토 같은 식재료는 판매를 하는거 같습니다. 케이크와 커피도 정말맛있어요. 날씨가 좋을땐 테라스를 이용해 보시길 바래요~!
갤럭시S6엣지 강화유리 호후 글라스 갤럭시S6엣지 강화유리 호후 글라스새로운것에 금방 흥미를 찾고 잃는 요즘 같은 시대에 땍인 호후 글라스갤럭시S6엣지의 곡면을 제대로 살린 강화유리입니다. 한가지의 색상에지루해 하지 마시고, 손쉽게 부착해 보시기 바랍니다. 펄이 들어간 컬러,유광 컬러가 있습니다. 무엇보다 부착이 참 쉬우니 너무 좋군용 ㅎㅎhoho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