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맛집 난봉꾼 조개찜 칼국수

2014. 11. 16. 23:57리빙

728x90
반응형
SMALL






홍대맛집 난봉꾼 조개찜 칼국수


간만에 홍대에서 놀게되었네요^-^

우리는 집에서 닭볶음탕을 해먹구 팔자좋게 누워있다가

9시30분이 넘어서 나왔어요 ㅎㅎㅎ 어디갈까 찾다가 발견한 이곳!

조개찜 우와와와와 비주얼 마음에 든다 ㅎㅎㅎ 다음에 또 와야징ㅎ
















이름참 마음에 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봉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장님이 정말 친절하시더군요 





















쏘맥 자격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장님 따봉 이시네용 ㅋㅋㅋㅋ























와사비좀 듬뿍 듬뿍 주세용!

아끼지 말고 더 주세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분을 기다리면 조개찜 완성!

친절하게 잘라주신답니다!

먹으면 되용 냠냠























칼국수 2인분! 양이 완전 많아용!!

정말 맛있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따봉!






























앤트윤 : 무조건 예뻐야 한다.


공감과 따듯한 말 한마디 남겨주시면

저에게 무척이나 힘이 될 것이에요.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