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포역 맛집 마포곱창 껍데기, 막창, 갈비 냠냠

2014. 11. 20. 14:27리빙

728x90
반응형
SMALL






마포역 맛집 마포곱창 껍데기, 막창, 갈비 냠냠


블로그의 예전 글을 보다가 갑자기 가고싶었던 장소 서강껍데기 허나 없어져서 ㅎㅎ 저희는 새로운 맛집을 발견!

마포역 3번출구에서 정말 가까워요. 마포곱창 빨간 글자로 딱 써있어요! 찾기도 쉽고, 분위기도 낡고 너무 좋음.


가격도 괜찮은걸로~^^ 껍데기 먹고 막창 먹고 갈비 먹었어요! 소주와 맥주도 말아주구요. ㅎㅎ

여기 기본으로 주는 김치와 양념 양파, 채소절임 우왕 다 맛있어요! 특히 김치 ㅎㅎ



마포역3번 출구에서 바로 보여요.^-^


















모두다 맛있는 이것들 ㅎㅎㅎ

특히나 김치는 짱맛 제가 또 김치를 워낙에 좋아하기도 해요 ㅎㅎ






















항상 카톡에서만 보던 현이도 간만에 보구 제가 요즘 주말에 집에만 있어서 ㅎㅎ 

간만에 보는거 맞아요~! 그래도 SNS 효과로 간만에 본거 같지 않은 이 느낌 ㅎㅎ





















통통 튀어오르는 이 껍데기! 오래는 못먹을꺼 같지만 그래도 함께주신 양념장에 꼬~옥

질릴꺼 같을때 바로 메뉴 갈아타시면 됩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래서 우리는 막창을 와구와구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양파도 구워주구요 기름에 넣은 마늘도 추가요~!





















마무리 갈비를 냠냠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2인분씩 이렇게 3개를 한꺼번에 맛보았답니다~!
























처음본 우진이도 블로그를 한다기에 저의 하소연을 하고 있었던....

정은이가 마치 영화같이 찍어주어서 아주 감사하다 ㅎㅎㅎㅎ


























단체사진을 꼭 찍고싶다던 나의 극성에 다들 이렇게 키순서대로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주머니가 찍어주시고 ㅎㅎㅎ 평일에 이런 급모임 좋으다 좋으다 


















앤트윤 : 무조건 예뻐야 한다.

제가 먼저 찾아가 공감과 따뜻한 말 한마디 남겨야 하는데,

여러분이 먼저 남겨주시면 저도 꼭 찾아가도록 할게요^-^




ANTYOON

Beautiful Only


ㆍ_ㆍ

마포곱창, photographed by Leejeongyoon

iPhone5


Copyright ⓒ 2007-2014 Jeong-Yoon Lee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