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팩토리 오프닝 파티에 다녀왔죠~!

2014. 12. 2. 17:10리빙

728x90
반응형
SMALL




MAD FACTORY STUDIO

Opening Party.


2014.11.28

서울시 중구 소월로 37-1

8pm~11pm


매드팩토리가 이태원에서 회현역 근처로 이사를 했어요. 그래서 새단장 맞이

오프닝 파티를 저번주 금요일에 했답니다. 아주 지옥같은 일정을 다 맞추니라 죽는줄ㅎ

거의 마지막이라 볼 수 있었던 매드팩토리 오프닝파티. 도착하니 아는 얼굴들이 보여서

무척이나 반가웠답니다. 열심히 칵테일을 제조해서 마시며 쥬얼리도 보면서 수다수다.



Farti

















직접 준비한 음식과 함께 파티시작~! 술이 정말 많더군요!

그리고 인테리어는 맘에드는 블랙벽~!




















모였으니 인증샷~! 송희와 송희샘과 타민이와 예스맨이 빠졌네요~!





















예쁘게도 준비했죠? ㅎㅎㅎ 저 호박은 정말 예쓰맛인데~! 다들 먹으러 가보세요 ㅎㅎㅎ






















할인된 가격에 쥬얼리도 판매했답니다.

아주 득템의 기회가~!! 내칭구 송희는 신나서 구매해 갔어요 ㅎㅎㅎ






















술을 못먹는 언니덕에 맛본 패트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거 정말 우유와 먹으면 아주 맛나죠

저거 우리가 다 먹은듯 하네요 ㅎㅎㅎ






















자라홈에서 사온 멘솔이의 선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과대포장 아니라며 ㅋㅋㅋㅋ 





















결제하는 아름다운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많이 많이 사주세요~! 저희 파티문화연구소에서도 구매해 주시구요























나 춤이라도 출기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명앞이라 사진이 잘나옴 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