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도 어김없이 매드팩토리 블루반지

2014. 12. 25. 20:59리빙

728x90
반응형
SMALL





ANTYOON : Beautiful Only

매드팩토리 쇼룸 : 이번에도 어김없이 매드팩토리 블루반지

 


크리스마스 이브! 남대문 쇼핑부터 함께한 매드팩토리 태정씨(재미로 부르는거임)ㅋ

뮤지컬 라카지를 보러 가야해서 급하게 남대문 쇼핑을 종료, 정말 아찔하게 도착해서

30분은 못보고... 2부부터 제대로 공연시작 좋으다~! 사나이는 스카치지!! ㅋㅋ

다↗다↘


그리구 바로 매드팩토리로 고고~! 참새가 방앗간을 그냥 지나칠리가 없지ㅋㅋㅋ

블루반지를 구매했어요! 저에게 블루가 자꾸 많아지네? ㅋㅋ 요즘 네일컬러도 블루만 고집!

 

 

#madfactory_studio #madfactory_showroom #madfactory


 서울시 중구 소월로 37-1(서울시 중구 남창동 205-51)

























성우도 제가 골라준 조합으로 구매완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