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티전화기, 키티파우치, 키티가방 선물받아쩌요ㅋㅋ

2015. 1. 17. 17:17리빙

728x90
반응형
SMALL




키티전화기, 키티파우치, 키티가방 선물받아쩌요ㅋㅋ


요즘 좀 선물복이 있네요? 네이버 블로그 새로 만들고 활동 한지 얼마 안되었는데

이웃님이 제 사진을 보고 키티 좋아하냐며ㅎㅎ 그래서 선물로 와우~어마어마하게

키티를 받았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파우치는 곧바로 사용할수 있는데 가방이랑

전화기는 조카 생기면 줘야겠어염ㅎㅎ 아니면 인테리어 소품으로? ㅎㅎㅎ























어마어마하죠~?

ㅎㅎㅎ 정말 너무 감사합니당~! ㅎㅎㅎ 열심히 살아볼께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