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리단길 맛집, 장진우 그랑블루

2014. 11. 5. 18:28리빙

728x90
반응형
SMALL

ANTYOON

Beautiful Only


-

 

장진우 그랑블루

 

사람들에게 반하고 장소에 반하고 분위기에 취한 그곳이예요.

요즘엔 SNS에서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으니, 몰래몰래 아주 잘 보고있었어여.

너무 좋아서 꼭 가자가자 하다가 감! 오야르~정말 멋진곳! 같이간 친구가 너무 좋아해주니

정말 저도 만족! 그래서 신이나서 흥이나서 그만..또르륵~ 거기있는 술 다먹을뻔ㅋㅋㅋㅋ

암튼 너무 좋으니 꼭! 가보세염!










페이스북에 올라온 당일사진

요 맥주를 다 맛보자! 하였지요

안그래도 전날에 꽃누나 보면서 맥주가 엄청 땡겼답니다!












간결하죠?

그냥 와인 병으로 먹을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분위기가!

















너무 잘마셔서 서비스도 잘주심!

 

 

 

맥주맛나다고 막~신나 먹다가 와인을 갈아타서

와인먹었는뎁, 뭐 신이나고 흥이났던걸로~!

전 여기서 결혼식을 해도 좋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리고 이날 대화 너무너무 굿!

 






 






이태원2동 249-15번지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