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T 맨투맨 스타일 / 논현동 160번지 옷가게

2014. 10. 30. 01:42Life style

ANTYOON : Beautiful Only

논현 FIT, photographed by Leejeongyoon

iPhone5

 

Copyright ⓒ 2007-2014 Jeong-Yoon Lee

 

 

 

+

논현동 160번지 FIT









FIT 맨투맨 스타일 / 논현동 160번지 옷가게

요즘처럼 춥고 쌀쌀할때는 도톰한 맨투맨 하나 입어주는게 짱 좋아요!

여자분들은 안에 원피스 입어도 좋구요. 컬러를 화이트 골랐다가, 블랙 골랐다가...

결국, 차콜이라고 부르고 먹색이라고도 부르고ㅎㅎ 입게되었네요! 앞에 자수로 핏도

새겨있어요! 마침 머리색이 더 밝고 어두워졌는데 뭔가 어울림...나만의 생각인가?ㅋ

















+

저는 아주 편한소재의 롤업팬츠에 긴 화이트 FIT 티셔츠에 맨투맨 그냥 툭~걸쳐 입었어요!

신발은 제가 너무나도 아끼는 오늘 뜯어져서 수선한 ㅋㅋ 뒷장식이 너무 고급진 부티^-^

머리 그냥 풀어헤치고 ㅋㅋ 가방은 FIT 에코백, 무슨 핏 홍보녀네요. ㅋㅋㅋ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1동 | 서울 강남구 논현동 160
도움말 Daum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