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ynnK 린케이 개인전 강남관광정보센터 / 10.27~11.2

2014. 10. 28. 03:09리빙

728x90
반응형
SMALL

antyoon > Beautiful Olny

iPhone5, 강남관광정보센터 2층 한류체험관







LynnK 린 케이 개인전
2014. 10. 27 ~ 11. 2

 

 

자아를 찾아가는 계단

신체의 어느 부분도 그 하나의 존재로는 그 사람의 내면을 감지 할 수 없다.

하지만 눈은 다르다. 그 존재 하나로 모든 언어와 감정을 표현할 수 있다.

 

눈안의 눈

인간은 누구나 두 개의 눈을 가지고 산다.

신체적인 눈과 내면의 눈. 서로 다른 것을 본다고 해도 둘 다, 나 자신의 것이다.

다른 관점을 지향하는 두 눈이 비쳐내는 세상의 모습 때문에 우리는 가끔 괴리감에 빠지기도 한다.

그리고 현실에서 우리의 삶이 만족치 않거나, 희망이 없다고 느낄 때가 많다.

하지만 내면의 또 하나의 자신은 아직도 반짝이는 희망의 눈을 가지고 있다.

이번 작품들을 통해서 반짝임이 주는 희망을 공유하고 싶다.

어른이 되었다고 해서 순수를 잃는 것은 아니다.

우리의 내면은 희망과 기대로 반짝이는 눈이 있으며,

우리들의 영웅이 내면에 깊은 곳에서 자리 하고 있음을

그리고, 그 영웅이 우리 자신임을 믿는다.

 

린 케이









































+

너무 급하게 다녀오느라, 사진도 급하게 찰칵! 삼청동에서 있었던 전시와는 분위기가 사뭇달랐다.

계단으로 올라가는 느낌은 느낌적으로 ㅎㅎ 제가 도착했을때는 오프닝 준비로

언니의 목소리가 가득가득 했어요. 언니몰래 사진을 후다닥 찍고 저..이만 가요^^

언니가 빠르게 인증샷을 남겨주어서 그나마 사진이 남았다.ㅎㅎㅎ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