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구 구룡산 등산 준비물 겨울철 밴드형 아이젠 빙판길 미끄럼방지

2025. 2. 8. 18:36돈 버는 건 중요치 않아요. 떼돈을 버는 게 중요하죠.

728x90
반응형
SMALL

두 번 엉덩방아 찧고 결국 구매

Words by Jeong-Yoon Lee

 

작년 11월에 엄청난 폭설이 내린 뒤 아무 걱정 없이 등산길에 나섰다가 내려오는 길에 아이젠 한쪽 빌려주시지 않았다면 정말 미끄러워서 엉덩방아 엄청 찧었을 거예요. 그 뒤로 곧장 아이젠을 구매할까? 말까? 하다가 눈이 그렇게 자주 올 것 같지 않아서 구매하지는 않았는데 1월부터 눈이 자주 내린 탓에 산길이 녹을 틈이 없어서 등산을 할 때마다 여러 번 미끄러지고 엉덩방아를 한두 번 찧게 되다 보니 결국 아이젠을 급하게 구매하게 되었다. 동네 산이라 험하진 않아서 도시형 아이젠으로도 충분할 거 같아 구매해 보았다.

 

 

78% 할인인가? 5,900원에 구매했다. 받아보니 정상가에 살바엔 등산 전문용 아이젠을 구매했을 것이다. 나는 동네산 운동 겸 산책 겸 사용할 거라서 도시형 정도도 충분하긴 하다.

 

 

 

급한 대로 다이소에서 구매할까? 싶었는데 이 스파이크가 다 빠진다는 리뷰를 봐서 하루 기다려 받아보기로 하고 배송되자마자 바로 등산하러 갔다.

 

 

 

착용하는 방법은 무척이나 간편하다. 등산 전문용 아이젠?보다는 덜 사납게 생겨서 휴대용으로 들고 다니기에도 좋아 보인다. 부디 스파이크 빠지지 말고 딱 5,900원치만 사용하다가 고장 나길 바란다.

 

 

집에 있는 파우치에 넣어서 곧장 구룡산으로 달려갔다.

 

 

 

 

용오름 다리에서 아이젠을 바로 착용했다. 어제 눈이 많이 내려서 오히려 길은 빙판길이 아니라서 안전해 보였다.

 

 

 

 

언덕길 올라오자마자 벗겨지길래 뭐야? 왜 이래? 했다가 앞쪽을 더 당겨서 착용하니 그 뒤로는 빠지지 않았다.

 

 

 

 

아이스링크장 같던 구룡산 정상도 어제 눈이 많이 내려서 그런지 오히려 괜찮았다. 눈이 녹아 얼음이 되면 그때가 정말 위험하기 때문에 당분간은 아이젠 들고 다녀야겠다.

 

 

 

올라올 때부터 착용하고 올라오다 보니 스파이크 쪽에 낙엽이 끼여서 빠지지 않아 그것 때문에 미끄럽기 시작했다. 내일부터는 올라올 때는 그냥 올라오고 내려갈 때만 착용해야겠다.

 

 

 

 

스파이크 쪽에 뭉쳐있는 낙엽과 눈 때문에 더 미끄러웠다.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많았는데 아이젠 없이 내려오는 사람들이 많이 미끄러워 하는 걸 보니 몇 달 전 나를 보는 거 같았다. 이거 몇 개 사서 들고 다니면서 나눔 해야겠는걸?

 

 

 

먼지 털이기로 털어도 떨어지지 않는 낙엽과 눈 뭉치! 강력하다 강력해~ 집에 와서 세척하고 말려주었다.

룬앤솔 도시형 아이젠 밴드형 빙판 미끄럼 방지

 

룬앤솔 고급 도시형 아이젠 밴드형 빙판 미끄럼 방지 트레킹 - 아이젠 | 쿠팡

쿠팡에서 4.8 구매하고 더 많은 혜택을 받으세요! 지금 할인중인 다른 38 제품도 바로 쿠팡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Credit

글. 이정윤

사진. 이정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