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맛집 청키면가 새우완탕면 정말 맛있네요!

2014. 11. 18. 15:06리빙

728x90
반응형
SMALL






보들보들 비도오구 적당히 쌀쌀한 날씨에 즐겨먹어야 할꺼 같은 그런 완탕면!


상호명도 여러번 헷갈렸던 ㅎㅎㅎ 청키면가 왜케 헷갈려요? ㅎㅎㅎ


몇번의 시도끝에 결국에 가게되었죠!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돌아서면 생각날 그런맛인데... 살짝 한국인 입맛과 안맞을지도 모르겠어요!


그래도 일반 만두와 다른 이 비주얼 ㅠ_ㅠ 아 생각이 난다!



















처음이라서 무엇을 시켜야할지 엄청 고민했지만


걱정하지 말고 다 시키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우리는 만두를 추가하는 ㅎㅎㅎㅎ
























새우를 그렇게 좋아하는 사람은 아닌데,


너무 맛있잖아 밀가루도 별루 좋아하지 않아서 평소 만두피 두꺼운건 안먹거든요


이건 열개라도 먹을 작정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매력인 맛! 소스가 있어요 그거와 함께 드시면 좀더 덜 느끼하게 드실수 있어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한국적인 맛은 아니라 맛있는데 이맛은 뭐지? 할수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 먹었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따봉~!























앤트윤 : 무조건 예뻐야 한다.


공감과 따듯한 말 한마디 남겨주시면

저에게 무척이나 힘이 될 것이에요.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