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여자 미니멀 시크 스트릿패션 코디 Minimal + Classic + Winter Chic

2014. 11. 19. 13:37리빙

728x90
반응형
SMALL




Minimal + Classic + Winter Chic

겨울 여자 미니멀 시크 스트릿패션 코디




+

올겨울 무엇을 어떻게 입어야 할지 무지 고민되시죠?

젊은 20대라면 패션에 많은 시도가 필요할 때 이지만,

저같은 30대라면 이제는 자기 자신을 너무 잘 알테니..^^



나이가 들수록 미니멀 + 클래식 + 시크

딱 이3가지 조합이 짱짱걸 인거 같아요!



올 겨울은 코트는 필수 아이템!



































키가 작고 하이힐만 죽어라 신었던 제가 요즘엔 이런 낮은것도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왜냐하면 힘드니깐요~! ㅎㅎㅎㅎ





















요즘 남성분들 나이키 요 수트 사신다며~!!!

























 전 그래도 요 연핑크 코트를 포기할 수 없어요!!

ㅎㅎㅎㅎ


다들 멋지게 자신을 꾸며보아요~!






















앤트윤 : 무조건 예뻐야 한다.


공감과 따듯한 말 한마디 남겨주시면

저에게 무척이나 힘이 될 것이에요.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