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여자 데일리룩 스트릿패션 핑크코트 코디

2014. 11. 23. 16:03리빙

728x90
반응형
SMALL






겨울 여자 데일리룩 스트릿패션 핑크코트 코디

앤트윤 : 무조건 예뻐야 한다.



너무 멋쟁이가 많은 요즘. 어떻게 입어야 할지 고민많이 되죠.ㅎㅎ

내가 편하고 이쁘게 입으면 되죠 뭐 ㅎㅎ 전에는 멋내느라 춥게 입기도 했지만,

이제는 따뜻한것도 중요하니깐요. 마구마구 껴입기도 해요. 아니면 지방의 두께를 ㅋㅋ


















제이크루 커밍스텝 셀린느 할거없이 핑크핑크 코트가 사랑받고 있어요
























알렉산더맥퀸의 이 코트도 전 참 마음에 들지만

키가 작아서 무리일듯





















편아함이 느껴지는 미니멀한룩



















클래식하기도 하구요


























멋지게 입은 당신~!

여유를 즐기십시오~!
























크리스마스 준비도 하면서요!





















점프수트 같으면서도 작업복 같으면서도 이거 너무 탐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다 좋다 기본으로 가지고 있어야할 화이트 그레이 블랙 티셔츠

맨투맨, 버버리 프로섬까지 



















발상

























아 좋죠?






























과해도 좋고

아 신발도 좋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거 알아요?

내일 월요일 이에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