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당맛집 봉구비어 2호점, 평일에 모이니 따봉~!

2014. 11. 26. 12:36리빙

728x90
반응형
SMALL





사당맛집 봉구비어 2호점, 평일에 모이니 따봉~!


칼퇴근이 힘든 우리는 간만에 급 만남을 하게되었네요!

원래 엽기떡볶이를 먹자했는데 봉구비어 먹을래? 하더니 변경 ㅎㅎㅎ

어차피 우리의 중간인 사당엔 엽기떡볶이가 없었음 ㅎㅎㅎ

그래서 봉구비어에서 만나 싸게 먹으려 했지만, 신이나구 흥이나구 ㅎㅎ





















성우와 전 먼저 만나 기다리다가 주문을 하고 맥주를 호로록 아이 맛나

감자튀김 2개 남으니 송희 도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랑스러운 미키폰케이스

중학교시절 나의 사랑을 독차지했던 미키미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송희가 오고 새로운 메뉴로 탈바꿈하고 ㅋㅋㅋㅋㅋㅋ

라임, 꼴라, 자몽을 주문해보구 





















이건 짜요 반찬수준 ㅋㅋㅋㅋㅋㅋ 하나면 맥주 한잔 다 마실수 있음






















셀카봉으로 사진도 여러장 찍어보고

이제는 360 어플 없이는 사진을 찍을 수 없을판이에요

리모콘 노래를 불러서 얼마나 좋은지 몰랐는데 우왕 좋긴 좋군요





















사진이 너무 개그지게 나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신 생각을 많이 해요. 


아침에도, 낮에도, 저녁에도, 밤에도, 


그리고 그 사이의 시간과 


그 바로 앞, 바로 뒤 시간에도.








어쨌든 나는 너를 사랑해. 


너는 내 몸 전체에 박혔어. 


그리고 이건 너와 상관없는 일일 거야, 아마.















앤트윤 : 무조건 예뻐야 한다.

제가 먼저 찾아가 공감과 따뜻한 말 한마디 남겨야 하는데,

여러분이 먼저 남겨주시면 저도 꼭 찾아가도록 할게요^-^




ANTYOON

Beautiful Only


ㆍ_ㆍ

antyoon, photographed by Leejeongyoon

iPhone5


Copyright ⓒ 2007-2014 Jeong-Yoon Lee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