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워터볼 모던하우스 범계에서 샀어용~^^

2014. 11. 27. 13:28리빙

728x90
반응형
SMALL






I

AM

DRE

AMING

OF A WHITE

CHRISTMAS



다음주면 벌써 크리스마스가 있는 12월이네요.

뭔가 씁쓸하기도 하고 따뜻해지기도 하고 ㅠ_ㅠ

저번주 모던하우스가서 쇼핑을 한판 하고 워터볼의

인기가 좋아서 "겟"하러 갔습니다~ㅎㅎ 인가가

역시 많이 팔리고 몇개 없긴 하더라구욧~!















아랫부분을 하얀거 찾았는데 있었지만.. 눈내리는 그것이 약해서 이걸로

눈사람 그래도 귀엽다~! 만원인듯 만원아닌 9900원 ㅎㅎㅎㅎ




















작고 크고 많아요

작은 트리모양도 사고싶었는데 팔리고 없었어요!

내일 코엑스 가면 자로홈도 가봐서 크리스마스장식 관련있나 보겠어요!
















부리나케 퇴근을 했죠!

아이폰 카메라설정 "흐림" 색감이 너무 마음에 드네요~!

인스타그램 때문에 정방향으로 찍고 있는데..


팔찌는 매드팩토리 ^^


















포스터는 artiFarti의 POSTER. IGNORE THE HOT GIRL 입니다.


핫걸을 무시해라.

뭐 유행따라 가지말고 남의시선 상관없이 너의 스타일대로 살아라 그런 의미겠죠?

















겨울밤이에요 ㅎㅎ

고구마도 구워먹구 핫도그도 먹구 ㅎㅎ 이번주는 책을 좀 더 많이 읽으려 하지만,

어쩔 수 없는 블로그를 더하게 되네요 ^^























앤트윤 : 무조건 예뻐야 한다.

제가 먼저 찾아가 공감과 따뜻한 말 한마디 남겨야 하는데,

여러분이 먼저 남겨주시면 저도 꼭 찾아가도록 할게요^-^




ANTYOON

Beautiful Only


ㆍ_ㆍ

워터볼, photographed by Leejeongyoon

iPhone5


Copyright ⓒ 2007-2014 Jeong-Yoon Lee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