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비페스티벌 2014 SETEC 취미가 뭐에요?

2014. 12. 8. 14:26리빙

728x90
반응형
SMALL






취미가 뭐에요?

 

Hobby Festival

2014.12.6(토)~12.7(일)

SETEC 제3전시실

 

S www.hobbyda.com

F www.facebook.com/hobbyfestival.ida



하비란 무엇일까요?

하비는 전문적으로 하는 일이 아니라 즐기기 위해서 하는 활동입니다.

 

하비를 순수하게 재미로 하는 사람들을 아마추어라고 합니다. 반면에 이를 전문적으로 행하며

직업으로 삼는 이는 프로페셔널이라고 부릅니다.

 

하비페스티벌은 이런 아마추어와 프로페셔널을 모두를 위한 축제의 장입니다. 꿈과 열정을 갖고 있는

학생 여러분, 프리랜서 예술가, 디자이너, 가정 주분 등 남녀노고 누구에게나 참가의 문은 열려 있습니다.

 

국내에는 아직 규모 있게 지속적으로 개최되는 하비 관련 박람회가 부재합니다. 다양한 하비를 포괄, 팝 컬쳐, 아트의

한 분야로 제시하고 하비인 여러분들의 노력과 열정이 깃든 작품을 사랑하는 가족, 친구, 동호인 등

보다 더 많은 분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장을 만들고자 합니다.





















재테크 박람회는 무엇인지 궁금해서 찍어봄 ㅋㅋㅋ



























가족끼리 주말에 오면 좋겠더라구요. 토이제품이 많았어요!

























핸드메이드 제품들 정말 다양하죠?

저도 당장 취미하나 해야할듯.. 뭐 블로그가 취미지만 ㅎㅎ





















요즘 대세인 드라이 플라워 이거 정말 예뻐서 사오고 싶었지만

나의 지갑은 울고있으니깐요
























취미 맞나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뭐이렇게 잘 만들어요?






















어릴적이 생각나는군요 ㅎㅎ 인형집이나 이런거 많이 만들고 놀았는데
























마마포레의 수제잼과 크림치즈들 정말 인기가 많더라구욧.

거의 이건 잼사재기 수준 이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