팥죽을 먹으러 경복궁역을 둘러보다 통의동단팥

2014. 12. 6. 02:20리빙

728x90
반응형
SMALL





통의동단팥

수제 빙수와 팥죽 그리고 찹쌀떡


대림미술관에 린다 매카트니 사진전을 보러가기 위해 정남매가 부산여행 이후로 셋이 만났네요.

겨울이여서 추우니깐 기운들이 없었어요. 저는 그래도 아주 꽁꽁 싸매고 나갔는데..ㅎㅎ 그래도

너무 춥더라구요. 원래 가려던 팥죽집이 다른 가게로 바뀌어 못가게되어 아쉽네요. 그래도 여기도

너무 달지도 않고 찹쌀떡도 쫄깃하고 인절미도 맛나고 분위기도 나이스굿~! ㅎㅎ 좋네요.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 20-1 (통의동)

02.722.0044



















날씨가 정말 딱! 팥죽 먹기 좋은날씨죠! 어찌나 추운지 정말 따뜻한 팥죽 한그릇이면 좋겠네요!

더구나 찾던 팥죽집이 바뀐지 모르고 찾아 헤맨터라 더더욱이나 뜨거운 팥죽 한그릇이 반가웠어요.
























살짝 늦은 정은이가 인절미를 쐈다 ㅎㅎㅎ 약과는 서비스인줄 알았는데 이것도 사온거네 ㅎㅎㅎ

정훈이가 옷을 춥게 입고 나와 힘들어 보였다. 원래 내가 똥멋부리다 춥다고 난리인데ㅋㅋㅋㅋ
























분위기도 카페같고 팥죽도 딱 좋아 딱!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