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트윤 : 한남동 메종 르베이지, maison lebeige 자연친화적 라이프스타일.

2014. 12. 22. 17:07리빙

728x90
반응형
SMALL




ANTYOON

Beautiful Only


-


maison lebeige

 

AHA~라이프의 오프라인매장을 보는 느낌이랄까요?

아하라이프는 평소 건강하고 예술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위해 좋은 정보나 아이템을 얻기에

아주 좋은곳이거든요. 하지만 작가들의 작품도 많고 가격도 만만치 않아서 쫌 아쉽기도해요.

별에서 온 그대를 보다가 알게된 한남동에 위치한 메종 르베이지. 이름부터 럭셔리해요 : )

바로 달려가서 봐야지 제성격에 ㅎㅎ 역시나 멋져멋져! 멋진아이템이 너무 많았습니다.

꼭- 시간되시면 가서 보시길 바래염^^

 

아래링크는 아하라이프.

www.ahalife.com





















도민준집에도 있는 저 전등!

가격은 차마 물어보지 않았어요! 느낌 아니까~






















사진찍으면 안된다 하셔서 사진이 왜이럼....ㅎㅎ

그래도 블로그 한다니깐 멀리서 분위기만 허락하셔서 급하게 찍다보니..띠로리~


























캔들을 자주 사고하지만, 독특한 캔들이 자꾸 나오고해서 내스타일의 캔들을 찾는데

어머~이거다! YG식구들과 모델분들도 메종 르베이지 욕실제품과 요런 방향제들을 많이 찾는다 하네요~!

역시! 알럽 와이지!!






















사진 많이 찍지 말라셔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기까지!

암튼 한번 가보셔욤!














용산구 한남동 740-1번지

메종 르베이지 스릉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