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 순수이야기점 정석샘에게 투톤염색 핑크로 변신하고 연말&크리스마스 파티가세요~!

2014. 12. 16. 20:50리빙

728x90
반응형
SMALL




청담동 미용실 순수이야기점

헤어디자이너 정석

B http://blog.naver.com/yjssky777


투톤염색 핑크로 변신하고 연말&크리스마스 파티가세요~!


다음주면 벌써 2014년 12월 25일 크리스마스네요~! 벌써부터 연말모임 많으시죠?

예쁘게 하고 가셔야죠~! ㅎㅎ 저도 행사가 너무 많네요. ^-^ 그래서 오늘 투톤염색 핑크로

염색을 했답니다. 역시나 너무너무 만족하고 있구요. 순수이야기점 정석샘에게 선물이라도

매번 너무 예쁘게 해주셔서 정말 기분까지 좋답니다. ㅎ 오늘 생애 마지막 탈색과 함께~! ㅋ


















핑크로 할꺼라서 올 화이트룩으로 입고 갔어요 ㅎㅎ

원래 잘 입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투톤염색을 하고 보라색과 밀크 브라운을 했었는데, 이번에 핫핑크로 하기위해

생애 마지막 탈색을 하려는 순간~!
























머리가 아주 난리가 났죠? ㅎㅎㅎ 괜찮아요 탈색 한번 했을때 다 해보는거에요~!























자 핑크로 염색을 시작했어욧~! 직접 수입하셨다는 그 염색약

마지막이라는~!
























샴푸를 하고 머리를 말리고 손질에 들어갔어요~!

타민이가 신발과 모스키노 케이스와 잘 찍어줌 ㅎㅎㅎ
























시간이 없어서 저번처럼 강하게 넣어 달라고 하려했는데, 자연스럽게 웨이브 넣어 주셨어요~!






















이분이 정석샘 ㅎㅎㅎ 이제는 다들 아시는 듯

친절하게 상담해 주시니깐요 ㅎㅎ 블로그나 카톡 해보세요~!























마무리샷이 빠질 수가 없습니다 ㅎㅎ 정말 예쁘게 나왔네요 ㅎㅎ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