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옹3구 헤어 : 이대미용실 골드브라운 염색 했어요.

2015. 1. 8. 19:28리빙

728x90
반응형
SMALL





antyoon 2015 Beauty

Beautiful Only


_


리옹3구 : 이대미용실 골드브라운 염색 했어요.


리옹3구 헤어 블로그 http://blog.naver.com/derica84

마포구 신촌로 170 이대푸르지오시티 203호 / 02.6383.0808


SPC컬리너리아카데미에서 프랑스 요리를 배우며 인연이 된 송현동 쉐프님, 아내되시는 분이

이대역에 미용실을 오픈하게 되어서 가보았습니다. 티파니 블루의 맑은 분위기에요. 하나씩 하나씩

모아져서 리옹3구만의 프랑스 감성을 완성해 가길 바래요. ㅎ 머리는 제가 한것은 아니구요. 

친구가 2015 트렌드 컬러인 골드브라운으로 염색을 했답니다. 은은하니 아주 분위기 있어 졌습니다. 

역시 여자는 미용실과 친해져야 합니다. ㅎㅎ 웨이브도 예쁘게 넣어주셔서 골드브라운 컬러와 아주 잘 어울려요.

예뻐 예뻐~!이대역 6번출구로 나오시면 푸르지오 건물이 보이실꺼에요. 거기 2층으로 가시면 됩니다!

















티파니 블루가 두눈을 시원하게 해주네요. 맑은 느낌이랄까? ㅎㅎ 저도 며칠전에 남대문가서 직접 산 에펠탑이 딱! ㅎㅎ

리옹3구 독특하죠? 송현동쉐프님과 프랑스 리옹3구에서 만나 결혼까지 골인! 리옹3구는 빛의 도시라고 하네요!


























프랑스를 느껴보시길! 송쉐프님이 직접 찍으신 사진이랍니다.


























매드팩토리 반지와 골든칙스 팔찌를 하고 컬러 결정! ㅎㅎㅎ
























변신시작 ㅎㅎ 모스키노 아이폰 케이스는 어딜가나 인기로군





























헤어 이야기보다 리옹3구에 관련된 이야기를 더 깊게 나눴던 ㅎㅎㅎ

알고보니 저희와 동갑! ㅎㅎ























성우가 준 핸드크림 ㅋ 





























머리가 가늘어서 힘이 없어보였는데, 이렇게 염색을하고 웨이브를 주니 머리가 풍성해졌음!


























미용실이 머리만 하는곳이 아니라 프랑스의 문화를 즐길 수 있는 소통의 공간이 되길 바라며,

이대역에 위치해서 가격도 비싸지 않아요. 그러니 부담없이 가보세용 ㅎㅎ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