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운뷰티공감, 할로윈 파티 헤어&메이크업, 정운 BEAUTY 공감

2014. 10. 31. 19:52리빙

728x90
반응형
SMALL

할로윈 파티 헤어&메이크업

핫하고 즐거운 할로윈파티 보내셨나요? 저는 파티에 다녀오고나니, 벌써 다음 할로윈파티가 기대가 되더라구요.

이제는 한국에서도 할로윈 준비를 정말 많이 정성껏 하는거 같아요^^ 저도 친구와 함께 오드리햅번과 탕웨이로 해두죠!ㅎㅎ

컨셉을 잡고 의상부터 헤어&메이크업까지 준비를 했는데, 함께 보아용^^

 

정운 BEAUTY 공감

http://beautyokam.com



















변신전 인증샷! 이런 머리 말아올린거 좋단말이죠^^

 헤어와 메이크업을 정성스레 받았엉요! 전에 다른곳에서 메이크업을 받았는데

영~어색해서 살짝 걱정을 했었는데 심하게 과하지 않아서

좋았어용! 그리고 업스타일의 헤어스타일을 평소엔 못하는데 이럴때 기분전환겸 받아보니 정말 굿!

 













의상과 티아라, 진주목걸이,장갑 - 스터닝제이

 목걸이, 클러치 - 린케이

헤어&메이크업 - 정운뷰티공감

 

이렇게 써놓으니 무슨ㅋㅋ 매거진 같네요ㅋㅋ 암튼 여자들은 참 뭐가 이렇게 많네요ㅎㅎ

 드레스가 살짝커서 언니들이 많이 고생해 주셨는데...암튼 키컸으면ㅋㅋㅋ









의상 - 스터닝제이

 귀걸이,팔찌,클러치 - 린케이

헤어&메이크업 - 정운뷰티공감

 

화양연화컨셉이예요ㅎ 사람들이 그냥 탕웨이라고 해서 그냥 컨셉 탕웨이 된걸로! 드레스가 정말 이뻤어용

 쥬얼리랑도 잘 어울렸어요! 귀걸이 저거 하나면 그냥 케쥬얼에도 너무 이뻐요ㅎㅎ

 









스타일링이 끝나고 첫번째 파티로~

리버스딜 경매파티! 그다음은 워커힐 파티로 고~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