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모폴리탄과 10 꼬르소꼬모가 함께하는 특별한 쇼핑 파티

2014. 10. 31. 20:13리빙

728x90
반응형
SMALL

ANTYOON : Beautiful Only

 

10 ON 10

SHOPPING NIGHT OUT

with cosmo

 

10 꼬르소 꼬모와 코스모폴리탄이 함께하는 수퍼 나이트 쇼핑 파티!

특별한 이벤트로 가득한 금요일 밤의 파티에 10 꼬르소 꼬모의 세련된 감각을

좋아하고, 코스모폴리탄의 당당한 에너지를 지닌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코스모폴리탄이 준비한 3가지 워크숍을 체험하고, 미션카드에 각각 스탬프를 받으세요.

3개의 스탬프를 받은 선착순 100명에게 10 꼬르소 꼬모와 코스모폴리탄의 로고가 장식된 스냅백을

직접 만들어 소장할 수 있는 기회를 드립니다.

 

1 tattoo workshop 디자인을 고르고 원하는 곳에 나만의 헤나를 해보세요.

2 bracelet workshop 이니셜 장식이 들어간 컬러 볼 팔찌를 만들어 보세요.

3 cover model workshop 코스모 아이콘을 찾습니다! 파티장식에서 찍힌 사진을 통해 선정된

우승자에게는 코스모폴리탄과 10 꼬르소 꼬모가 준비한 특별한 선물증정

 

www.10corsocomo.com

http://cosmopolitan.joins.com


















열심히 미션수행중인 걸들! 저도 도착하자마자 정신없이 팔찌 만들고...헤나하고..사진찍고ㅋㅋㅋㅋ

 정말 정신이 하나도 없었네요. 사진을 잘 찍고 싶었으나...발이 너무 아파서ㅋㅋ 영혼없는 사진이네요ㅠㅠ

 

















10 꼬르소 꼬모의 세련된 감각이 느껴지는 디스플레이, 탐나고 갖고 싶은거 천지예요^^

 다음에 제대로 한번 훑어보러 가야겠어요. 정신이 없고 배도 고프고 무엇보다 새구두로 발이..ㅠㅠ

 















재미난 일러스트의 액자죠! 액자 프레임도 참 느낌있네요!

 
















집에와서 스냅백을 써보았어요! 블랙블랙에 10 꼬르소 꼬모와 코스모폴리탄의 로고가 너무 느낌있다!

모자가 잘어울리지 않아서 스냅백 사고싶어도 못사고 있었는데 잘되었음^^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 79

www.10corsocomo.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