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각지역 맛집 원대구탕, 정말 굿이로군요!

2015. 1. 28. 19:53리빙

728x90
반응형
SMALL




앤트윤 : 무조건 예뻐야 한다.


삼각지역 맛집 원대구탕, 정말 굿이로군요!

삼각지역에 머물러서 무엇인가를 해본것은 처음인거 같아요.ㅎㅎ

지인분의 블로그를 통해서 대구탕 사진을 보고 어머~! 이건 먹어야해!

다녀온뒤 사진을 올리니 유명한 곳이더군요.ㅎㅎ 아 정말 역시 명성만큼

일본인분들도 많고, 밥까지 볶아 먹으니 예쓰맛. 역시 맛있다.



























_


우와~! 밥시간대라 그런지 모르겠지만 정말 엄청나네요!

길도 찾기 아주쉽답니다!


























_


그냥 헤어지기 아쉬워 길건너 맥주집!

여기도 분위기 좋고, 맥주가 술술 넘어간다 ㅋㅋ 밥까지 긁어 먹었더니 안주를 남기는..

생각해보니 포장을 해올껄 그랬나봐용 ㅎㅎ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