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쉬블루 염색 청담동 순수이야기점 정석, 곧 작은차이로! *스텝모집

2015. 1. 28. 22:09리빙

728x90
반응형
SMALL




ANTYOON

Beautiful Only


ㆍ_ㆍ


애쉬블루 염색 청담 순수이야기점 정석, 곧 작은차이로!


연예인중에서도 아이돌만 할 수 있을법한 애쉬블루 염색을 타민이가 했어요.

순수이야기점에서의 마지막 염색이 될 듯하네요. 정석샘은 이제 같은 청담동인

작은차이로 가신다고 하네요. 거기서도 화이팅하시길요~! 노랑머리에서 애쉬블루로

빅뱅의 탑같기도 하구요. 머리만요ㅋㅋ 타민이도 개성있게 생긴 얼굴이라서 참 잘어울림!


+

1월까지 청담 순수에 계시고 2월부터 작은차이로 간다하니 거기서 만나요!


+

정석샘과 함께 일할 스텝을 모집합니다.

청담동 작은차이에서 즐겁게 배우면서 일하실분!

010-6266-7654 문의주시기 바래요.^-^

정말 친절하고 매너도 좋고 일단 훈훈한 외모의 소유자세요!















은은하게 퍼지는 블루와 그안에 여러가지 오묘한 색이 있답니다 ㅎㅎㅎ

눈썹은 탈색했을때 머리랑 맞추느라 아직 브라운 ㅋㅋㅋ






































항상 예쁘게 해주시는 생각지도 못했던 컬러를 뽑아내 주시고,

앞으로 작은차이에서도 힘내시길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