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여행 3일째, 멸치쌈밥집 아침식사! 어머나 이건 신세계 +_+

2014. 11. 2. 20:08리빙

728x90
반응형
SMALL

부산여행 3일째, 멸치쌈밥집 아침식사! 어머나 이건 신세계 +_+

우리가 원래 가려던 맛집은 해장국 3500원 이였나? 암튼 그집이였는데

식사시간이라 앞에서 서성거리는 할배요정이 나타나 저리가~ 저기가 맛나

그려셔서 이리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어머 이거

제가 좋아하는 미역 다시마?ㅋㅋㅋ 초장에 찍어먹어야 맛나는데!











# 밥이 밥이!

밥을 정말 많이 주심ㅋㅋㅋㅋㅋㅋㅋ

우와 우린 원래 고등어2 멸치1 이렇게 주문했는데

멸치2 고등어1 이렇게 잘못나왔는데..아주머니 우짜노?ㅋㅋㅋ

그냥 묵으야지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정말 고등어가 더 맛있어!

애들이 멸치의 가시를 잘 못먹어서 내가 멸치 다 먹은듯










# 이불인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거 사람들은 잘라먹겠지?

ㅋㅋㅋㅋㅋㅋㅋㅋ 난 그냥 다싸먹음ㅋㅋㅋㅋㅋㅋㅋㅋ

좋아하니깐 다른 테이블은 채소 한바구니인데 우리테이블은 두바구니였음

채소값올라서 추가하면 천원이라던데ㅋㅋㅋㅋㅋ









 


# 잘 안먹는 밥을

정말 너무 2틀간 너무 잘먹음.

든든하다 건강한 맛이야!

올리면서 계속 군침이 돈다 ㅠ_ㅠ

 








더하운드호텔에서 나오셔서 우측으로 오다보면 계단이 보임 그 계단 내려와서 우측에 보면 있어영!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