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여행 2일째, 충무김밥, 할매가야밀면 냠냠 호로록~!

2014. 11. 2. 20:23리빙

728x90
반응형
SMALL

부산여행 2일째, 충무김밥, 할매가야밀면 냠냠 호로록~!

밀면을 먹게다며 씨앗호떡 아저씨에게 물어보았다.

알려주신 곳으로 고고씽하여서 도착! 길도 잘 찾아 이정발은!












#일본같은느낌

약간 일본갔을때 우동먹으러 간느낌?

육수가 정말 맛있구나!












# 비빕면 밀면

차갑구나... 뜨거운줄ㅋㅋㅋㅋㅋㅋㅋ

셋이와서 2개 시킨다고 아줌마 삐졌나봄ㅋㅋㅋㅋㅋ

암튼 우린 별루라고 결론지었음 ㅋㅋㅋㅋ 그래놓고 다먹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더이상

우리는 숙소로 회를 사들고 돌아와

신선하게 바로 먹고 더이상 다들 안나갈꺼 같아서 씻고

쉬다가 야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참 잘먹는다

참 정후니는 잘먹는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튀김을 특히나 잘먹는거 같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충무김밥도 맛있다 김치가 너무 맛나다.

맥주도 맛나고 하지만 아이들은 술을 안먹기에...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