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맵오브더솔 콘서트 티켓팅 성공💜BTS 정규4집 7 앨범 언박싱 포토카드 태형이😍MAP OF THE SOUL : 7

2020. 2. 27. 14:08리빙

728x90
반응형
SMALL

antyoon 2020 Want

Beautiful Only*

방탄소년단 맵오브더솔 콘서트 티켓팅 성공💜

BTS 정규4집 7 앨범 언박싱 포토카드 태형이😍

MAP OF THE SOUL : 7


이번 주는 역시나 방탄 컴백과 함께 하루하루가 방탄방탄방방탄하네요~ ㅋㅋ 어차피 미국 시차로 살고 있기에 뭐 챙겨보는 거야 힘들지 않지만ㅋㅋ 다들 지미팰런쇼도 보고 제임스 코든 카풀가로오케도 보셨죠? ㅠ 너무 잘해 정말 너무너무 잘해서 국뽕이 차올라ㅠ 어제는 맴오브더솔 콘서트 티켓팅도 있었어요~ 전시도 잠정 중단되고 보라해도 중단되고 하여서 콘서트도 중단되나 어쩌나 하루 종일 걱정했는데 아무튼 진행은 되었고 저는 운 좋게 1층 R석의 포도알을 얻게 되었어요~ 이 너무 기쁘고 기쁜데 앨범 포토카드까지 최애가 나오다니 나는야 행운의 손


브이라이브에서 하는 컴백 스페셜~ 언제나처럼 컴백할때면 꼭 하는거라서 날새고 뜬눈으로 ㅋㅋ 기다리고 있었어요~!

 

 

 

 

 

혹시나 멈추거나 할까봐 폰이면 아이맥이면 노트북까지 ㅋㅋㅋㅋ

 

 

 

 

 

드디어 정규4집 맵오브더솔이 공개되고 "ON" 정말 소름이야 저는 원래 영화든 뭐든 그냥 한번보고 다시 안보는 스타일인데 ㅋㅋㅋ 이번에는 1억뷰 찍겠다고 ㅋㅋ 뮤비 진짜 엄청 보고 ㅋㅋ스밍도 엄청 하루종일 무소음으로 틀어놓음 ㅋ

 

 

 

 

 

자~ 드디어 기다리던 티켓팅! 정말이지 이날도 날새고 ㅋㅋㅋ 한국에서 미국시차는 힘들어ㅋㅋ 8시까지 정말 힘겹게 기다리다가 1분도 안되어서 성공했지 뭐에요? 이게 맞나? 꿈인가 생시인가? 오류아닌가 ㅋㅋㅋ 엄청 어버버버벙 했어요 ㅋ

 

 

 

 

 

봐바요 ㅋㅋㅋ 이렇게 순식간에 서버다운되고 이렇게 20~30분 있어야 원래 정상인데 ㅋㅋ 나는야 행운의 손 행운아 금손 아미이다~!

 

 

 

 

 

원래 추첨제로만 가능했던 1층 R석인데 ㅋㅋ 저는 겟했어요~ ㅋㅋ 정말 너무 순식간에 일어난 일이라 ㅋㅋㅋ 4월 19일만 기다린다 그때까지 코로나 바이러스 잠잠해졌으면 좋겠어요 부디!

 

 

 

 

 

가슴통증이 느껴져서 잠으로 달래고 일어나 맴솔앨범 언박싱 ㅋㅋ 진짜 최애 포토카드까지 나올줄이야!

 

 

 

 

 

저번 앨범에 이어서 이 액자 너무 예쁘죠? 저는 버전2가 나왔어요~ 전 앨범 구매할때 세트로 구매하지 않고 개당 구매합니다!

 

 

 

 

 

너의 자리로~ ㅋㅋㅋㅋ

 

 

 

 

 

거 맴버들이 직접 그렸다는 스티커 ㅋㅋ 처음에 떠도는 사진보고 누가 장난친줄 알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정국이의 작품이었다니 ㅋㅋ 굉장하다 굉장해 ㅋㅋㅋ 이런거 원래 관상용 보관용인데 바로 스티커 사용해 주었습니다

 

 

 

 

 

이로케 폰 케이스에 바로 붙여 주었어요~ 우리 태형이~ ㅋㅋ 블랙엔 화이트로 딱이구나 손가락이 참으로 아름답다ㅋ

 

 

 

 

 

 

너무 신이나서 맘좀 가라앉히고 탱쓰투도 찬찬히 읽어봐야겠어요

 

 

 

 

 

다들 건강조심하시길~ 이번주는 브이로그도 방탄방탄하겠네요ㅋ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