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문고에서 책 저렴하게 구매한 방법(17,820원→8,317원)

2023. 11. 29. 18:30쇼핑

728x90
반응형
SMALL

내가 읽고 싶어서 구매한 책자랑


한 설문지에서 인생에서 중요하게 생각하는 가치가 무엇이냐는 질문에 한국 사람의 가장 많은 답은 "돈"이었다고 해요. 그래서 그런지 돈을 많이 벌 수 있는 빠른 방법이라면 무조건 보고 듣고 공부하고 참 부지런한 한국 사람이라는 생각이었어요. 나 혼자 산다에 하석진 님이 쇼펜하우어 책을 읽는 모습을 보고 바로 그다음 날부터 쇼펜하우어 책이 베스트 1이 되었어요. 남들이 읽는 거 나만 안 읽으면 뭔가 손해 보는 느낌이랄까? 그러고 며칠 뒤 유튜브 채널 지식인사이드에서 “진작 이걸 읽었더라면.." 30년 뇌과학자가 인정한 최고의 책 '1가지' (박문호 박사 2부)가 공개되고 바로 영상에 나왔던 울트라러닝이 베스트 4에 올라오더라고요! 이 배움의 자세에 얼마나 감동받았던지 저도 구매할 뻔했지만 저는 과감하게 이 두 권의 책을 패스하고 제가 꽂혀서 구입하게 된 "창조적 행위: 존재의 방식" 지금 너무 읽고 싶어서 미치겠어요!! 교보문고에서 책을 결제하는 과정 중 포인트, e교환권, 토스포인트 등을 적용하다 보니 10% 17,820원에서 8,317원으로 최종 결제했다는 이야기를 하고자 합니다.
 
① 1일 1출석체크 e교환권 받기
눈뜨자마자 하는 일은 아이폰 속 수많은 앱들 중 출석체크만 해도 포인트를 쌓을 수 있는 이벤트 참여를 합니다. 클릭 한 번이면 되는데 놓칠 수 없잖아요. 하루도 안 빼고 출석체크한 뒤 한 달의 기록을 보면 내 스스로 얼마나 뿌듯하고 잘했다는 생각이 드는지! "나 참 성실하다!!"
 
② 리뷰 + 문장 수집 e교환권 받기
블로그를 오래 하다 보니 내돈내산을 하다 보면 리뷰를 남기는 게 당연한 일이 되어버렸어요. 그리고 제가 물건을 구매할 때도 리뷰를 굉장히 꼼꼼하게 읽어보는 편이기 때문에 남들에게도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성실하게 작성하려고 합니다.
 
③ 토스포인트 사용 결제
급한 일 아니면 빠른 배송 아니어도 되니 넉넉하게 배송받기를 체크하면 e교환권을 또 줍니다. 그리고 최종 결제 시 토스를 이용하면 토스에서 비슷하게 모았던 포인트들을 사용하면 정말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100원만 결제하고 구매했던 적도 있거든요!
 

012
교보문고 결제
Photo: 이정윤 @antyoon


 
창조적 행위: 존재의 방식
책표지와 제목을 본 순간 이건 안 읽는 게 더 힘들다는 생각이었어요. 구매를 위해 책 정보와 목차를 보는데 너무나도 내가 하고 싶은 말, 내가 쓰고 싶은 생각들이었어요. 그러기에 나는 너무나도 하찮은 사람이고 내 공간에서라도 열심히 떠들어 제끼고 있으니 다행이다라는 생각과 함께 나와 얼마나 생각이 맞닿아 있을지 궁금해 미칠 지경이에요. 2023년 17번째 독서는 아주 나이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