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공항 면세점 메이크업포에버 리부트 HD스킨 파운데이션 풀커버 사은품 딱좋네?

2023. 9. 4. 00:49쇼핑

728x90
반응형
SMALL

메이크업포에버 리부트 파운데이션은 면세에서 곧 사라진다 해요!


제가 현재 사용중이고 장바구니에 담아있는 메이크업포에버 제품이에요~ 리부트 파운데이션이랑 풀커버만 구매하려고 했는데 가격할인 소식에 HD 스킨 파운데이션까지 구매하게 되었어요ㅋ 어차피 사용하던 제품이고 사용기한도 길어서 대용량은 안 사봤지만ㅋ 언니의 응대에 의심없이 구매했습니다! 외출 많이 해야겠네요ㅋ 코로나때 집에만 있어서 화장품 버린게 진짜 많거든요ㅋ 뭐 그정도로 외출을 안하진 않겠지만ㅋㅋ 그래도 아직은 백수상태이니ㅋ 화이팅 해보는 걸로~!

 

메이크업포에버 파운데이션 ©antyoon

 

화장품 담아준 봉투가 무슨 은행에서 돈뭉치 주는 거 같지 않나요?ㅋㅋㅋ 일단 메이크업포에버 사은품은 항상 마음에 들어하지만 이번 빨간색 파우치는 너무 맘에 드는것!ㅋㅋㅋ 어차피 짐을 최소화하고 다니기 때문에 파우치는 정말로 필요없지만 그래도 있으면 기분이 좋으니까요ㅋ 파우치도 안쓰고 더러워진거는 다 버린지 오래되어서 여행갈때 화장품만 넣어서 잘 들고 다닐 거 같아요!

 

 

 

메이크업포에버 파운데이션 ©antyoon
메이크업포에버 파운데이션 ©antyoon
메이크업포에버 파운데이션 ©antyoon
메이크업포에버 파운데이션 ©antyoon

 

기본 스킨크림 제품은 그냥 올리브영 제품들 사용하는데 파운데이션은 메이크업포에버만 사용중이에요! 아무래도 제품력이 만족감을 주지는 못하더라구요~ 그리고 아무래도 피부표현의 그 디테일한 만족감은 아직 한국제품들은 부족한거 같아요~ㅋㅋ 이제는 피부 화장이 정말 중요하기에 다른 터치는 안 해도 피부만 잘 표현해도 인상이 깔끔해 보이니까요~ 무튼 그래서 할인된 가격으로 3가지는 125,160원 이었습니다. 2023년 8월 31일 시점으로요! 그리고 면세점에서 이제 메이크업 포에버 리부트는 없어진다고 하니! 있을때 구매하세요~

 

 

 

메이크업포에버 파운데이션 ©antyoon

 

너무 맘에 드는것! 본 제품보다 사은품이 더 맘에 들어ㅋㅋ 이렇게 긴 타입은 처음이네요~ 요즘엔 가방으로 글고 들고 다녀도 될듯하다ㅋㅋㅋ 무튼 아주아주 마음에 든 사은품이었다~

 

 

 

메이크업포에버 파운데이션 ©antyoon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