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구정 리의원 리성형외과 피부과, VRM 레이저 토닝 받았어요.

2014. 11. 3. 16:40리빙

728x90
반응형
SMALL

압구정 리의원 리성형외과 피부과, VRM 레이저 토닝 받았어요.

이 나이 먹도록 뭐 믿고 이렇게 피부관리를 안했나...싶었지만 뭐 있겠어요. 돈이 많이 들잖아요~! ㅋㅋ

그래서 아 받아야지 받아야지 하다가 미루고 미루다가 이번에 맘먹고 받게 되었어요! 

레이저 받고 피부 완전히 뒤집혀서 더 나빠진 사람도 있다고 하고

그래서 막상 받기 무서웠는데, 그래도 관리좀 꾸준히 이제는 시작해 보려고 합니다.

 아하하하하 저는 지금 수분크림도 제대로 안바르고 있는상태라 어머나...

그래서 엄청 상태가 안좋긴 하거든요. 레이저 받고나면 엄청 얼굴 난리 날줄 알았는데 

아주 다행스럽게 끝나고 바로 족발도 먹었답니다. ㅎㅎㅎ
















병원은 4층에 위치해 있어요~! 건물도 아주 이쁘네요.

 





 








먼저 받아볼 시술에 대하여 상담을 꼼꼼하게 해주셨답니다.

처음이예요...정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받다보니 처음인게 티가 나네요ㅋㅋㅋㅋㅋ

안그래도 전부터 주변사람들이 누나는 피부관리만 하면 훨씬 나아질꺼라고 욕인지 뭔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는 제가 받은 진료실이예용 

 

 




 









제가 사진 찍으니깐 여기가 더 이쁘다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이저 받고 나서 수분과 보습을 특별히 더 신경쓰라고 했는데 전 둘다 없거든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머 나 뭐했니?ㅠ_ㅠ 당장 크림부터 사야겠네요ㅋㅋㅋㅋㅋ 그래서 챙겨주셨어요! 

일단 이걸로 듬뿍 바르고 당장 월요일에 구매해야겠네요!

감사합니다ㅠ_ㅠ

 

 

 









ANTYOON : Beautiful Only

리의원, photographed by Leejeongyoon

Canon EOS 500D,iPhone5

 

Copyright ⓒ 2007-2014 Jeong-Yoon Lee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