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의전당 와인바 BLUVINO 블루비노 멋진 재즈공연 피아노 송준서

2014. 11. 3. 19:01리빙

728x90
반응형
SMALL

antyoon beautiful only

BLUVINO











서초동 멋진 재즈공연과 함께 와인을 즐겨보세요

피아노 송준서

예술의전당 와인바 BLUVINO 블루비노


브랜드뉴디자인 회식이 되어버린.ㅎㅎ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꼭! 

재즈공연 보러 다시와야겠다고 마음을 먹은지 하루만에 바로 갔어요.^^

정말 멋진 재즈공연과 분위기도 좋았구요. 맛있는 음식과 와인도 너무 좋았답니다. 

물론 이런 좋은건 누구와 함께 하느냐가 참 중요하죠!ㅎㅎ

전에 아리랑을 재즈로 들은적이 있었는데 그 뒤로 재즈에 반해버렸는데...

그후 이렇게 재즈공연을 들어본게 몇년만이지 모르겠네요.ㅠㅠ

 





 

 










도착해서 안내해주신 자리에 앉았는데, 공연이 시작되고 보니 앞쪽에 앉을껄...이라는 후회가 잠깐 들었어요.ㅎㅎㅎ

 

 





 

 








그냥 이런 흔들흔들 사진도 전 좋아라하므로, 손에서 핸드폰을 놓지 못하는 우리들.ㅋㅋㅋ

 

 



 

 










소스가 너무 맛있는 탕수육이예요. 바로 윗층에 하오차이의 장소원 대표님과 만나서 음식도 아주 특별하다고 하네요.^^

몸에도 좋은 블루베리가 들어가서 그런지 와인맛이 느껴지면서 아주 와인과 잘어울렸어요.

 




 

 

 


 





 

공연시작. 멋진공연 정말 감사했는데 피아노 송준서님 완전 짱! ㅎㅎㅎ

캐주얼한 분위기라서 절대 부담없이 즐길수 있어요.ㅎㅎ  재즈공연 보러 꼭! 한번 가보세용.^^

 

 




 

 









ㅎㅎㅎㅎㅎㅎㅎㅎ 어쩔수 없는 일얘기뿐이지만 그래도 간만에 만난 우리 셋이 너무너무 좋았어용.

 






 









두번째 와인과 함께 올리브.

 






 









시간이 늦어지면서 사람들이 더더더 많아졌답니다.^^

책도 선물로 받았어요. 제가 어릴때부터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긴해서 집안 정리하기 등등 

노하우가 있는데 책보니 그런 공유하고 싶은부분까지 있더라구요.ㅎㅎ

 






 








혼자 오셔서도 부담없을듯해요. 의외로 혼자 다니시는 분들이 많다고 하던데

 






 














젓가락질이 남다른 상민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도 함께 했는데 사진은 하나 있어야 하지 않겠니?ㅋㅋ

 

 














ANTYOON : Beautiful Only

BLUVINO, photographed by Leejeongyoon, Kimsangmin

Canon EOS 500D & iPhone5

 

Copyright ⓒ 2007-2014 Jeong-Yoon Lee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