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 소설호텔, 온스타일 태티서 호텔

2014. 11. 3. 18:36리빙

728x90
반응형
SMALL









서초 소설호텔, 온스타일 태티서 호텔

소설호텔을 접한게 된거 앤트윤의 지켜보고 있는 몇부류의 

사람들이 있는데 그중 한분의 생일파티 장소로 알게되었다 ~! ㅎㅎ

너무 괜찮잖아 ~! 살짝 너무 유명해질까봐 걱정이 되기도 하는부분이다. 

온스타일을 좋아해서 하루종일 온스타일만 켜놓고 살기도 하는데

요즘 부쩍 많이 나오드라구욧. 보자마자 딱~ 소설호텔이다 했어요. 

연예인분들의 매거진촬영장소로도 아주 많이 나오고 있어요















때론 연인과, 때론 친구와 한 여름 밤의 파티를 즐기고 싶을 때 딱 어울리는 장소!

검색해보시면 알겠지만 생일파티를 여기서 하시는분들이 많아지고 있네요 ~! 어머 ~! 

저도 알아봤었는데 비싸서 그냥 살포시 맘을 접은곳인데.^^

그래도 하루 나를 위해서 충분한 가치가 있는곳인거 같긴해요 ~!

 





 









송승헌의 정말 맘에 드는 화보컨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내스타일~! 호텔에서 컵라면 새우깡~! 완전 짱!

 





 

 









빅뱅의 탑도 촬영을 했어요~!

유독 이룸(?)이 많은 촬영을 당하는거 같아용.^^ 레트로한 느낌이 있어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