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항공샷 인생네컷 돈룩업 포토부스 포즈뭔데?

2024. 8. 15. 17:52서초사는 이정윤

728x90
반응형

인생네컷은 남겨야지

Words by antyoon

 

항공샷 인생네컷 찍어보고 싶었는데 방탈출 가기전에 발견해서 찍게 되었어요. 강남역 근처라 컨셉변 인생네컷도 많고 맛집, 놀거리가 확실히 많아서 좋긴하더라구요. 저는 웬만하면 안오는 강남역근처긴 하지만요. 밖에서 항공샷 컨셉을 발견하고 곧장 들어갔습니다. 힙한 소품이 있었는데 그냥 찍기로 했어요.

 

 

결제하는 공간과 촬영공간이 나뉘어져 있더라구요.

 

 

 

 

화면으로 확인가능하니 포즈만 잘 취하면 되는데 공부좀 하고올걸ㅋㅋㅋ

 

 

 

 

인쇄된 사진 위에 큐알코드 찍으면 영상과 사진 다운로드 가능하니 이 빠른 시스템 너무 좋구나!

 

 

 

 

 

그래도 아주 만족하게 나왔어요ㅋㅋ 모든걸 조카랑만 하는구나!

 

 

 

 

영상도 나오니 아주아주 만족스럽습니다!

 

 

 

Credit

글. 이정윤

사진. 이정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