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트앤초콜릿 올겨울 따뜻해! 발로네 플랫슈즈 + 레이스업 청키솔 니트 삭스 부츠

2024. 10. 13. 21:33돈 버는 건 중요치 않아요. 떼돈을 버는 게 중요하죠.

728x90
반응형
SMALL

가볍게 신을 플랫슈즈, 겨울룩 데일리하게 니트 삭스 부츠

Words by antyoon

 

가볍게 집앞 카페 갈때 신을 수 있는 발레리나 컨셉의 플랫슈즈와 함께 겨울엔 주구장창 신을 니트 삭스를 솔트앤초콜릿에서 구매했어요. 작년에 한차례구매하고 만족했기에 걱정없이 구매를 했거든요. 가격도 착하고 착용감도 좋아서 일단 발까짐은 아직까지 없어서 저에게 아주 호의적으로 다가오는 브랜드거든요. 아무리 예쁘고 비싼 신발이여도 발이 불편하거나 발까짐이 발생하면 가차없이 내다버리고 싶더라구요. 이제는 참고 신을 수 있는 나이를 지난 거 같아요. 그래서 발도 편안하면서 스타일리쉬하게 스타일링할 수 있는 신발이 좋더라구요.

 

 

한번도 구매해본적 없는 하늘색을 골랐어요. 화이트 스커트에 신고 싶어서 하늘색도 괜찮아 보이더라구요.

 

 

 

 

발이 까질지 아닐지 걱정이 되긴하더라구요.

 

 

 

 

사이즈는 정사이즈로 225mm 를 구매했어요. 양말을 신고 신을지 모르겠지만요ㅋㅋ

 

 

 

 

쿠션창도 있어서 편안하더라구요.

 

 

 

 

다음날 바로 신었지만 맨발에 땀이 차긴 했지만 발까짐없이 아주 좋았어요.

 

 

 

 

딱 요렇게 코디해서 입고 싶었거든요. 발에 땀이 차니 얇은 소재의 양말을 사서 신어야 오래오래 냄새안나게 신을거 같더라구요. 

 

 

 

 

같이 구매했는데 뒤늦게 도착한 니트 삭스 부츠인데 실물이 훨씬 마음에 들었습니다!

 

 

 

 

끈이 길어서 두번 감아서 묶으니까 되더라구요. 이것도 정사이즈로 주문했느데 양말이 두꺼우면 살짝 쪼일거 같긴해요!

 

 

 

Credit

글. 이정윤

사진. 이정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