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투맨 티셔츠 브랜드 FIT 논현동 편집샵

2014. 11. 6. 18:44리빙

728x90
반응형
SMALL



ANTYOON + Beautiful Only

2014  FIT MTM TEE : 4color 


















맨투맨을 안입던 사람들까지 입게한 올해는 맨투맨의 사랑이 끝을 모르고 있어요!

겨울이라서 안기모의 보송보송한 따뜻함까지 맨투맨은 루즈한 느낌의 여유로움이 더좋은거 같아요!





















Love Runs Out

일할때 들으니 정말 아이씐나~
























저도 입고 타민이도 입었어여!

많은분들의 인증샷이 곧 올라올테니!

공감만 누르지말고 사줘요~























너무 사줘요 할까봐

링크는 넣어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FIT도 온라인을 오픈했어요!

오늘 저희 Farti에도 업로드 완료 했구요!


TIF

클릭좀






















사이즈는 FREE 입니다.

컬러는 그레이, 차콜, 화이트, 블랙 이렇게 4컬러입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