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리데이 선물 프레쉬센드(Fresh Sends) 세상을 조금 덜 외롭게 만드는 선물

2024. 12. 18. 21:25돈 버는 건 중요치 않아요. 떼돈을 버는 게 중요하죠.

728x90
반응형
SMALL

선물 문화에 신선한 바람을 불어넣다

프레쉬센드(Fresh Sends)

 

Fresh Sends를 직역하면 “신선한 발송” 또는 “신선한 선물 보내기”라는 의미가 됩니다. 하지만 브랜드의 감성과 의도를 고려했을 때, “신선한 마음을 전하다” 또는 “새로운 방식으로 마음을 전하다” 같은 뉘앙스로 해석하는 것이 자연스럽고 적합할 것 같아요. 이름 자체가 선물의 신선함과 진정성을 강조하니, 이런 해석이 브랜드의 정체성을 잘 담아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2019년에 설립된 프레쉬센드는 ‘진짜 연결’을 되찾고자 하는 마음에서 시작된 브랜드입니다. 흔하고 뻔한 과일 바구니나 레이저로 각인된 기념품 대신, 현대적이고 감각적인 선물로 우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방법을 제안합니다. 프레쉬센드는 단순히 물건을 보내는 것에서 끝나는 게 아니라, 선물의 의미와 감정에 집중합니다. 선물을 받는 사람뿐만 아니라 보내는 사람에게도 특별한 경험이 될 수 있도록 세심하게 설계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선물은 감정입니다

선물은 단순히 물건이 아니라, 연결을 만드는 매개체입니다. 하지만 의미 있는 선물을 찾고 배송하는 과정은 생각보다 어렵죠. 프레쉬센드는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편리하면서도 감각적이고 기억에 남는 선물을 제공합니다.

 

커뮤니티로 연결되는 선물 문화

프레쉬센드는 단순히 선물 서비스를 넘어, 더 진정성 있는 연결을 꿈꾸는 커뮤니티를 만들고자 합니다. 프레쉬센드의 뉴스레터인 The Get Together에 가입해, 선물을 통해 세상과 소통하는 새로운 방식에 동참해 보세요.

 

 

 

 

프레쉬센드는 여러분의 일상 속에서 ‘선물’을 특별한 감정으로 다시 정의하며, 한국의 선물 문화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이제 선물을 고민할 , 프레쉬센드가 여러분의 새로운 고민 해결사 되어줄 것입니다!

 

https://freshsends.com/

 

Fresh Sends – Your go-to gifting brand.

Fresh Sends pairs bouquets of fresh, seasonal blooms designed to look like they were just picked up at your local flower market with heartfelt, clever cards that help people feel seen, known, and loved no matter the occasion. Order by 5 pm EST for next-day

freshsends.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