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가앤쿡, 안양 일번가 맛집 신메뉴가 나왔네용 : )

2014. 11. 7. 13:02리빙

728x90
반응형
SMALL

서가앤쿡, 안양 일번가 신메뉴가 나왔네용 : ) / 안양 맛집 서가앤쿡

월요일은 잘 보내고 계신가요? 점심 뭐드셨어용? 저녁은 뭐 드실꺼예용? ㅎㅎ뭐 먹을지가 제일 고민이라는...ㅎㅎㅎ

신메뉴가 나오고 서가앤쿡이 리뉴얼 되어서 한번 가보고 싶었는데, 오늘 다녀왔어용! 안양일번가에 있는 서가앤쿡 다녀왔어용.

1시가 훌쩍 지난시간에도 사람들이 많더라구욧. 양이 적지 않다는건 알고 있었는데..후아~ 정말 배불리 먹고 왔답니다!















서가앤쿡은 아시다시피 오픈주방이라서 실내가 아주 시원시원해요. 볼거리도 많구요.

 













제가 졓아하는 물통! 저 물통은 그냥 괜히 좋더라구욧ㅎㅎㅎ 그리고 계란후라이 벨

 




 







지하고싶을때만 하는 비타민 인스타그램. 무한 졓아요 예스맨.

 

 










주말내내 붙이고 있는 타투스티커 진짜같아서 정말 짱짱 졓음 ㅎㅎㅎ

 

 


 

 










리치 포르마지 피자가 먼저 나왔어요! 이피자는 정말 사랑입니다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딱좋아 딱!

 











칠리 새우 파스타 에그타타 왕새우가 정말 많아요! 배불러서 새우맛 골라 먹었어용. 

둘이서 2개는 너무 벅차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장해 오시길바래용~!

 




 











ANTYOON : Beautiful Only

seogancook, photographed by Leejeongyoon

iPhone5


Copyright ⓒ 2007-2014 Jeong-Yoon Lee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