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맛집, 아리랑 청국장 보쌈. 가족모임에 좋아요^^

2014. 11. 7. 13:07리빙

728x90
반응형
SMALL


익산맛집, 아리랑 청국장 보쌈. 좋아요^^

주말에 간만에 익산에 다녀왔는데, 엄마가 어마무시하게 이동네 저동네 제가 블로거임을 소문내셔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자마자 블로그 하러 갔음. 아 근데 정말 푸짐하고 너무 맛있었어요. 아무리 블로거지만 저는 맛없는건 없다고 합니다.^^

주인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아니 주방에서 모든 이모님들이 다 나오셔서 어찌나 챙겨주시던지 아주 감사했습니다.^^

 













기본 상차림인데, 제가 좋아하는 고추무침이랑, 파래같은 저거 너무 좋아용

 

 









가자마자자 새벽2시넘어서 엄마가 족발을 먹으라해서 얼굴이 팅팅부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어나서 바로 또 보쌈을 ㅠㅠ

 

 










정말 푸짐하고 양파 많이 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저거 양파 내혼자 다 먹은듯 하네용 ㅎㅎㅎ

 




 






핑크빛의 우리엄마 ㅎㅎㅎ

 

 










순두부랑 묵 저거 이름이 뭐드라..ㅋㅋ 암튼 제가 좋아하는건데 짱맛남 ㅎㅎㅎ

 



 

 






맥주 서비스로 주셔서 야무지게 먹고 옴 ㅎㅎㅎ

 

 



 







인간모빌이 되어주시는 아빠 ㅋㅋㅋㅋ

 

 



 






저 먹으라고 콩나물밥도 해주셨어용! 판매하는거 아니랍니다 ㅎㅎㅎ

 




 










ANTYOON : Beautiful Only

아리랑 청국장 보쌈, photographed by Leejeongyoon, Kimsangmin

iPhone5

 

Copyright ⓒ 2007-2014 Jeong-Yoon Lee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