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현동 맛집 리북집 족발 엄청 맛나다!

2014. 11. 11. 14:25리빙

728x90
반응형
SMALL

앤트윤 : 무조건 예뻐야 한다.


논현동 맛집 리북집 족발 엄청 맛나다!

한송희를 보러 논현동으로 갔었죠! 원래는 밥만 먹자며...어느새 쏘맥을 말고 있고,

점점점 기억이 없고... ㅠ_ㅠ 암튼 논현동 리북집 정말 족발 찰지고 맛있네요! 우와!

쟁반국수까지 시켰는데, 배가 터지는줄ㅋㅋ 뭐 술도 야금야금 많이 먹었으므로ㅋㅋ


고고


















도쿄네일 네일아트

ㅋㅋㅋㅋㅋ 이쁘죠? 하트하트하네요!

한곳에만 이렇게 블링블링 스타일이 전 좋드라구욧!


















모스키노 아이폰5 케이스

이거 참 여자들이.... 전 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가락 하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만에 암호랄까..


신나2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