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 어덜트파크 adultpark #앨리펀트앤캐슬

2014. 11. 10. 13:44리빙

728x90
반응형
SMALL



이태원 #어덜트파크 #adultpark #앨리펀트앤캐슬 #엘리펀트앤캐슬 

주말마다 이태원을 안갈수가 없나봄. ㅋㅋㅋㅋㅋㅋㅋ 굳이 강남에서 만나도 이태원으로 향하는 발걸음이란....

그래도 좋은사람들과 함께하니 언제 즐겁고 해피하죠~! 일단 배를 채우러 이태원 바다식당에 고고 존슨탕을 맛나게 먹고

바다식당으로 향하던중 발코언니를 발견! 그래서 타로점을 보려고 식후땡 바로 달려갔어용~! 몰랐는데 여기는 순미언니가

오픈한 곳이라고! 많이들 찾아주세용~!! 커피가격도 착하고 분위기도 좋아용! 여러가지 볼거리도 정말 많구요~!



















그리고 지기도 있어용~! 순미언니가 키우는 강아지예용~! 너무 순하고 사람 좋아하고 이쁨 ㅎㅎ

 






 









타로점을 보고있는 지우와 잘생긴 15짤 알렉스? 훈남과 발코언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기가 추워서 그런지 계속 내옆에 붙어있어서 난 커피를 마실수 없다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미남같이 찍어주려고 했는데 미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타민이가 와서 난 커피를 먹으려 했찌만 바로 

타로점 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고 내 커피야 

 









 









타로점 볼때도 지기는 내옆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좋은가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나의 타로점은 정말 대박~!

가족같은 나를 좋아하고 있다는 연하남은 대체 나에게 많은 좋은영향을 준다는 대체 그 연하남은! 누구인가?

애정운이 이렇게 가득한다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연애를 한다는 기쁜소식이닷

 







 









됐고 놀러가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앨리펀트 앤 캐슬

정말 아지트같은 곳이예요~! 볼거리도 많구요! 친절한 순미언니도 있구요~ 기여운 지기도 있구용

 









 

 







정말 가격이 너무 착해요~!! 두잔씩 먹고오세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태원 모던식당 가는길 바로 옆입니다!







ANTYOON : Beautiful Only

adultpark, photographed by Leejeongyoon, Kimsangmin

iPhone5

 

Copyright ⓒ 2007-2014 Jeong-Yoon Lee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