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양말 : 겨울 여자 스트릿 패션 코디

2014. 11. 13. 00:43리빙

728x90
반응형
SMALL



앤트윤 : 무조건 예뻐야 한다.


요즘 나이키 양말 패션이 트렌드라고 해도 될 정도로 날씨도 추워지고 했으니..다들 양말 사세요!

이번 서울패션위크에서도 푸시버튼에서 나이키양말이 등장했죠! 그리고 스티브제이앤요니피에서도

양말이 눈에 들어오긴 했어요! 양말을 신고 샌들을 신는다거나, 슬리퍼, 운동화 등!


양말의 종류도 많겠지만 나이키 였습니다!
















이거 쫌 탐나는데 따가웁겠다!

ㅋㅋㅋㅋㅋㅋ



















블랙엔 화이트 딱 이거 두개면 될듯해요!





















커플끼리 이렇게 신으니깐 참 귀엽고 귀엽다! ^-^















이제는 스트릿패션으로 볼게요~!



















뭔가 하이힐에는 어색어색 하기도 하지만

트렌드니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이스 귀염 스타일도 좋으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