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2. 7. 20:15ㆍ돈 버는 건 중요치 않아요. 떼돈을 버는 게 중요하죠.
젊은 소비자와 글로벌 확장으로 성장 가속화
Ralph Lauren
랄프 로렌이 폴로 셔츠, 드레스, 플로럴 디너 재킷 등의 제품군에서 강한 수요를 바탕으로 연간 매출 전망을 상향 조정했다. 특히 Polo와 Purple Label 같은 브랜드에 대한 전략적 투자가 북미 지역의 젊고 부유한 소비자층을 끌어들이는 데 성공하며 지속적인 성장을 이끌고 있다.
북미 시장에서의 회복세
랄프 로렌은 3분기 북미 도매 부문 매출이 6% 증가하며 몇 분기 동안의 부진한 실적에서 벗어나고 있다. 이는 소비자 수요가 다시 살아나고 있음을 보여주는 중요한 지표다. 휴고보스(Hugo Boss)나 케링(Kering) 같은 유럽 명품 브랜드와 달리, 랄프 로렌은 젊은 소비자층을 공략하는 전략이 주효하며 지속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중국 시장과 이커머스 확장 전략
북미뿐만 아니라 중국 시장에서도 강력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번 분기 중국 지역 매출은 20% 이상 증가했으며, 이는 다음과 같은 요인 덕분이다. Douyin(중국판 틱톡) 플랫폼에서의 온라인 판매 확대, 정가 판매 매장 확장으로 브랜드 입지 강화입니다. 현재 중국 시장은 랄프 로렌의 전체 매출에서 약 8%를 차지하며, 디지털 전략 및 글로벌 브랜드 확장을 통해 추가적인 성장이 기대된다.
매출 전망 상향 조정 & 강력한 실적 발표
랄프 로렌은 2025년 매출 성장률을 기존 34%에서 67%로 상향 조정하며 지속적인 성장에 대한 자신감을 보였다. 이번 분기 실적은 다음과 같다. 매출 10.8% 증가(21억 4천만 달러) – 예상치(20억 1천만 달러) 초과, 주당 순이익 $4.82 – 예상치($4.49) 초과했습니다. 한편, 최근 미국이 중국, 멕시코, 캐나다산 제품에 대한 관세를 발표했으나, CFO Justin Picicci는 연간 실적에 미치는 영향이 미미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프리미엄 브랜드 강화 & 글로벌 시장 확대
Telsey Advisory Group의 Dana Telsey는 Ralph Lauren이 브랜드 가치 상승 전략과 신규 카테고리 확장을 통해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갈 것으로 예상했다.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 구축, 이커머스 확대, 글로벌 시장 확장을 바탕으로 2025년에도 강력한 성장세를 유지할 것으로 보인다.
랄프 로렌(Ralph Lauren)
랄프 로렌(Ralph Lauren)은 1967년 뉴욕에서 디자이너 랄프 로렌이 설립한 미국 패션 브랜드입니다. 이 회사는 의류, 액세서리, 신발, 홈 컬렉션을 생산하며, 대표적인 라인으로 폴로 랄프 로렌(Polo Ralph Lauren)과 랄프 로렌 퍼플 라벨(Ralph Lauren Purple Label)이 있습니다.
랄프 로렌(Ralph Lauren)은 미국적 라이프스타일, 타임리스한 디자인, 그리고 뛰어난 품질을 상징하는 문화적 아이콘으로, 랄프 로렌 코퍼레이션을 세계에서 가장 성공적인 기업 중 하나로 성장시켰습니다. 그는 패션 디자이너로서 최초로 완전한 라이프스타일 비전을 구현했으며, 이를 통해 스타일과 세련미, 디테일에 대한 철저한 고집을 보여주는 글로벌 브랜드를 창조했습니다. 현재 랄프 로렌은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제품의 디자인, 마케팅, 유통을 선도하는 기업으로서, 의류, 홈 컬렉션, 액세서리, 향수 등 4가지 주요 카테고리에서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습니다.
1967년 이래로 랄프 로렌은 미국의 아이코닉한 이미지뿐만 아니라, 유럽 스타일과 이국적인 문화적 요소를 조화롭게 접목시키며,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갈망하는 럭셔리 스타일을 재정의해 왔습니다. 그는 이렇게 말합니다. “나는 항상 분명한 비전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나는 고품질의 제품을 개발하고, 그 제품을 중심으로 하나의 세계를 창조하고 싶었습니다. 이는 위험을 감수하고, 내 감각을 따르면서도, 절대 비전과 신념을 잃지 않는 것을 의미합니다.” 랄프 로렌은 영감을 주고, 영감을 받는 것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우리의 팀은 역동적이고, 협력적이며, 혁신적인 사람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세계에서 가장 강하고 영감을 주는 인재들과 함께 팀을 성장시키고자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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