댄디하게 남자 헤어스타일링~ 청담 순수이야기점 정석

2014. 12. 3. 19:24리빙

728x90
반응형
SMALL






댄디하게 남자 헤어스타일 변신

청담 순수이야기점 정석


바버시대란 말이 생길정도로 바버숍은 쉽게 이발소에요. 남성분들이 헤어스타일부터 수염등을 관리하는곳이죠.

요즘엔 남자들의 문화 공간으로 자리 잡고 있으니 센스있는 여자친구라면 선물로 꼭 함께 가보세요. 매끈한 헤어스타일로

댄디하게 변신할꺼에요. 아직 바버숍이 생소하면 함께 미용실로ㅎㅎ 이번에 타민이가 5:5 가르마로 펌을 했답니다.


정석 B blog.naver.com/yjssky777


















헤어스타일이 완성된 모습이랍니다. 투블럭 펌을 했죠. 5:5 가르마가 이제는 되는군요.






















머리 손질하기 전에 머리가 많이 차분해 졌네요 ㅎㅎㅎ 겨울에 맞게 헤어스타일 변신을 해야죠.






















5:5 가르마 펌을 하는 중 ㅎㅎ 펌을 하면 헤어스타일 관리하기에 정말 수월해요.

매번 고데기나 드라이를 하기에 남자분들도 쉽지 않을꺼에요. 그래서 펌을 하는걸 적극~!





















생머리이지만 좀 강한 모발이기에 남들보다 오래 파마를 했죠!

드라이를 할때도 5:5 가르마로 잡아주면서 말려주면 된답니다.





















항상 머리를 말끔하게 잘해주시는 정석샘.

유학생을 기다리고 계시답니다. ㅎㅎㅎ 블로그 보고 처음 오신 분들에게 혜택도 있으니 조금의 부담만 가지고 가보세요

































728x90
반응형
LIST